안녕하세요, 예요.
오늘 소개할 곳은 친구가 청첩장을 줘서 가게 된 곳이예요.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24 1층
가로수길 메인에서 살짝 벗어나 있으며 신사역이랑 가까운 곳에 위치 하고 있어요.
총 4명에서 갔는데 시킨 음식은 아래와 같아요.
식전빵의 경우 대파 향이 살짝 나서 아주 먹기에 좋아요, 관자인가 생채인가 저 것도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고 한우가 매우 부드러웠어요
이 메뉴는 소스를 크림과 올리브와 택일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올리브로 골랐는데 바지락의 풍미가 잘 나타나는 음식이었어요
크림 소스가 상당히 농도가 있어요, 관자는 정말 부드러워서 관자만 추가 해서 먹고 싶은 정도!!
맛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