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jsmpsj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244 Followers
99 Following
June 19, 2017
jsmpsj
kr
7y
[맛집 food 먹스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부산 맛집 TOP 3 ~
안녕하세요 ~ 맛집, 영화, 일상 등을 포스팅하고 있는 @jsmpsj입니다. ~ 부산에서 먹어본 곳 중에 가장 좋았던 곳 TOP3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사실 저는 서울 사람이고 부산을 많이 가보진 않았기 때문에 여기에 올리는 맛집은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라고 미리 말씀드릴께요 ㅎㅎ 혹시 부산 분들이 계시다면 ... 추가 코멘트 부탁드릴께요 ㅎㅎㅎ 3위.
$ 0.173
6
5
jsmpsj
kr
7y
[영화 movie] 잔잔하지만 크게 다가오는 영화 ~ 죽음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보게끔 하는 영화 !
안녕하세요 @jsmpsj입니다. ~ 너무 졸린 나머지 이 시간에 영화 하나 포스팅하네요 ;;; 오늘 포스팅하고 싶은 영화는 스틸라이프 ! 이 영화는 영국, 이탈리아 영화이구요 ~ 2014년에 개봉한 영화예요 ~ 이탈리아에서 몇개의 극장에서만 상영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들이 찾아 본 것으로 유명한 영화죠 ! 알아보니까 이 영화는 제70회 베니스국제영화제 4개
$ 5.224
9
5
jsmpsj
kr
7y
[맛집 food 먹스팀] 마장동 소고기 점령 하다 !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 오늘은 마장 축산물시장을 다녀왔어요 ㅎㅎ 저렴하게 맛있는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이죠 ㅎㅎ 위치는 마장역에서도 가깝기도 하고 ~ 강남에서도 한번에 오는 버스가 있어서 교통편이 비교적 좋은 편이예요 마장 축산물시장은 워낙 넓어서 곳곳이 이렇게 안내표가 있어요 ㅎㅎ 안에 보면 이렇게 줄줄이 엄청 많은 축산 가게가 있어요
$ 9.429
13
18
jsmpsj
kr
7y
[맛집 food 먹스팀] 종로/종각 양꼬치맛집 미각양꼬치
안녕하세요 ~ @jsmpsj 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아침이네요 ~ 오늘 은 몇일 전에 점령 했던 양꼬치 집을 포스팅을 하려고 해요 ~ 한창 양꼬치&칭따오라고 해서 유명했었죠 ~ 오늘 간 곳은 종각역에 있는 양꼬치 맛집 미각 양꼬치 !~ 벌써 2호 점일 생길 만큼 인기가 좋은 곳이예요 외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좀 넓고 깔끔하죠 ~? ( 메뉴판 이에요 ~
$ 1.175
6
8
jsmpsj
kr
7y
금요일 저녁!!~치킨 좋아하시는 분~~
안녕하세요~! @jsmpsj입니다 드디어 힘든 1주일이 거의 지나고 행벅한 금요일 저녁이 왔어요 ㅎㅎ 다들 신나는 불금을 계획하고 있으신가요? 전 개인적으로 지금 부산출장을 마치고 다시 서울로 올라가는 길인데 너무 피곤하고 아무도 만나기 귀칞고 그런날이네여 ㅠㅠ ㅎㅎ 이런날에는 혼자집에서 치킨 한마리시켜서 맥주 한잔먹는갈 좋아하는데요~~ 보통 영화 몇개 다은받아서
$ 0.087
5
9
jsmpsj
kr
7y
[맛집 food] 일본 음식 좋아하시는 분!! 중구/명동 규카츠 전문점 이자와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 오늘 말씀드릴 맛집은 명동에 위치해있는 규카츠 전문점 이자와입니다. ~ 위치는 명동 밀리오레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있는 조그만 골목 끝쪽에 있어요 ~ 규카츠라는 일본어 간판이 있고 계단을 따라 지하로 내려가면 조그마한 일본에 온 느낌이라고나 할까 ㅎㅎ 메뉴는 이렇게 단품도 있고 세트도 있어요 ~ 저는 다양한 요리를 먹고
$ 9.501
6
8
jsmpsj
kr
7y
[맛집 food] 소개팅 장소 추천 !! 강남 닭갈비 크림 파스타 맛집 톨리브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맛집은 강남의 톨리브 !! 닭갈비 파스타가 약간 생소할 수 있지만 ~ 내부는 분위기가 일단 좋고 ~ 테이블마다 칸막이도 있어서 소개팅 장소로 제격인 듯해요 ~ 메뉴는 이렇게 되어 있구요 ~~ 가시기 전에 메뉴 한 번 알아보고 가는 센스 ~ 식전 빵 ~ 이게 바로 닭갈비 크림 파스타!! 꼭 드셔 보세요 아주 맛있어서 또 찾게 되는 ㅋㅋ
$ 0.935
5
8
jsmpsj
kr
7y
[영화 Movie] 누구나 인정하는 최고의 반전영화 아이덴티티 !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오늘 포스팅하고자하는 영화는 ! 아이덴티티 영화가 끝나는 순간, 새로운 공포가 시작된다! | The Secret lies within. | Identity is a secret. Identity is a mystery. Identity is a killer. 정말 누구나 인정하는 반전 영화 중 하나죠 ~ 일전에 반전영화에
$ 0.130
7
12
jsmpsj
kr
7y
[영화 Movie] 직장인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영화 ~ 더 컴퍼니 맨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오늘 말씀드릴 영화는 더 컴퍼니 맨 !!! 아무래도 직장인들, 특히 죽지 못해 사는 직장인이라면 .. 공감을 약간이라도 얻을 수 있는 영화죠 ㅎㅎ 국내 팬들에게는 아주 친숙한 벤 애플렉이 주연을 맡은 영화이구여 줄거리는 어제와 다를 것 없던 오늘, 어느 날 갑자기 회사에 버림을 받은 주인공의 이야기 예요 .. 승승장구 하던
$ 0.077
5
5
jsmpsj
kr
7y
[스팀잇 체험담] 뉴빌의 고충 및 느낀점
안녕하세요 @jsmpsj입니다. 오늘까지해서 스팀잇 시작한지 일주일 정도 지났네요 ~~ 사실 블로그, SNS 등등을 전혀 안 해본 저로써는 이렇게 스팀잇 하는게 쉽지 않은 ... 우선 글쓰는 거 부터가 너무 어려워요 ㅠㅠ 워낙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영화나 맛집을 공유하고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것은 정말 좋더라구요 ~ 그래서 가능하면 매일
$ 1.951
9
10
jsmpsj
kr
7y
[맛집 food] 인사동 떡볶이 먹방 !! 맛보래 즉석 떡볶이 ~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 오늘은 인사동에 있는 맛보래 즉석 떡볶이를 먹고 왔어요 ~ 워낙 떡볶이를 좋아하는 데 오늘따라 즉석 떡볶이가 너무나 땡겨서 ... 무작정 검색 하고 찾아갔죠 ㅎㅎ 오늘 간 맛보래 즉석 떡볶이는 인사동 쪽에 있는 집인데요 ~ 스타벅스 마주편에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요 마주편에 바로 이렇게 메뉴판이 써 있구여 더 깊숙이 들어가면
$ 0.062
5
7
jsmpsj
kr
7y
[맛집 food] 강남역 떠먹는 피자 파스타 맛집 ! 미즈 컨테이너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강남역 미즈컨테이너! 1호점, 2호점이 있는데 제가 간 2호점은 강남 cgv뒤 쪽애 바로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을거예요 ~~ 들어가면 대기 의자가 있구여 ~ 특이하게 이러한 헬멧을 주더라구여 ㅋㅋ 저는 수많은 떠먹는 피자 중에 미즈스타일 떠먹는 핫도그과 샐러드파스타,자몽 에이드시켜서 먹었어요 ~ 와
$ 0.044
6
11
jsmpsj
kr
7y
이 게임을 기억하시나요 !? 추억의 게임 테크모 월드컵 98
안녕하세요 @jsmpsj 입니다. 98년 오락실을 장악했던 이 게임 ! 혹시 기억하시는 분 있을 까요 ? 팀마다 필살기라고 할 수 있는 기술이 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브라질로 위와 같은 얍삽한 필살기를 많이 썼죠 ... 선수 주위에 불로 된 장막을 쳐서 다른 선수가 오지 못 하게 막은 다음, 바나나 슛을 쏘면 막을 재간이 없었습니다. 오랜만에 추억에 잠기네요
$ 0.085
4
7
jsmpsj
kr
7y
생활 속 꿀팁 ~ 콜라 활용법 !!
안녕하세요 @jsmpsj입니다 우연히 발견한 콜라 활용법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 해요 ~ 녹슨 나사 풀기 녹이 잔뜩 슨 나사 위에 콜라를 붓고 기다리기만 하면 된데여 ~ 전자기기나 물이 닿으면 안 되는 제품이라면 빨대로 콜라를 살짝 빨아 몇 방울씩 떨어뜨려 주면 풀리게 된다고 하네요 자동차 창문 유막 제거 빗길 주행할 때 와이퍼 속도를 아무리 하고 워셔액을
$ 2.823
4
6
jsmpsj
kr
7y
[맛집 food] 고기리 장원 막국수 맛집 ~수요미식회
안녕하세요 @jsmpsj 이예요 ~ 오늘 포스팅 할 맛집은 수요 미식회에 나와서 유명해 졌던 고기리 장원 막국수집이예요 ㅎㅎ 입구는 위와 같이 생겼는데 좀 더 들어가면 차 주차하는 곳도 있어요 ~ 그렇게 주차하는 곳이 넓지는 않았어요 ㅎㅎ 왼쪽에 보면 벤치가 많은데 ... 그 이유는 주말에 낮에가든 밤에 가든 ... 대기 시간이 거의 1시간이었기 때문이예요
$ 0.064
4
6
jsmpsj
kr
7y
[영화 Movie] 버드맨 - 에드워드 노튼 명작 3
안녕하세요 ~ 오늘 말씀드릴 영화는 버드맨이예요 ~ 2015년 상영한 영화이고 골든글로브 남우주연상, 각본상! 아카데미 9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션에 87회 아카데미 4개 부문 수상한 영화로 유명하죠 ~ 정말 전세계 영화판을 뒤흔든 영화! 저도 노튼이 출연하기도 했고 워낙 작품력이 좋은 제품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찾아 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줄거리는 슈퍼
$ 0.024
2
jsmpsj
kr
7y
[맛집 food]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음식 !~ 야구장 + 치맥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야구를 보기 위해 고척 스카이돔을 다녀왔어요 ~ 일기예보에 따르면 오늘 비가 오지만 ! 고척 스카이돔은 돔 야구장이기 때문에 전혀 문제 없다는 사실 !~ 고척 스카이돔은 1호선 구일역에 있구여 ~ 내리시면 경기장까지는 엄청 가까워서 찾아가시기는 어렵지 않을꺼예여 잠실 야구장과 다르게 여기는 입장하기 전에는 음식 파는 데는 별루 없구여 저기
$ 0.028
3
1
jsmpsj
kr
7y
[영화 Movie] 라운더스 - 에드워드 노튼 명작 2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라운더스 ! 이 영화는 제가 정말 몇번이나 반복해서 볼 정도로 재미있게 봤던 영화예요 ~~ 개인적으로는 대충이라도 포커를 아는 사람들이라면 더 재미있게 보겠지만 그렇지 않더라도 충분히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배우는 보시는 거처럼 에드워드 노튼과 맷데이먼 ! 그때 당시에 맷데이먼이 유명한 배우 였는지는 모르겠지만 하여간 지금으로써는
$ 7.764
7
2
jsmpsj
kr
7y
[종각/종로 맛집 투어] 불고기/백반 전문 식당 황소 고집
오늘은 종각역에 위치해 있는 황소 고집이라는 곳에 갔습니다! 하도 추천하는 사람이 많아서 가봤는데 외관은 생각보다 화려하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 아주 조촐해보이는 외관 ! 위와 같이 생겼어요 ~ 저기 밖에서 고기를 구워서 가져다 주시더라구여 ~ 내부도 그렇게 넓지 않아요 ~ 저기 있는 사람 중에 몇명은 소주 안주로 먹기 위해서, 몇명은 그냥 밥을 먹기위해서
$ 16.240
8
6
jsmpsj
kr
7y
[영화 Movie] 프라이멀 피어 - 에드워드 노튼 명작 1
안녕하세요 ~ 아무래도 영화를 좋아하다 보니 첫 블러그 내용을 영화 ! Movie로 정했어요 ~ 그 중에서도 제가 영화를 좋아하게 된 계기 ! 그리고 가장 좋아하는 배우 ! 에드워드 노튼 영화 중 재미 있게 본 영화 부터 소개 하고자 해요 ~ ㅎㅎ ! 이 분이 에드워드 노튼 ! 다들 한번 쯤은 보셨을 꺼예요 !~ 영화마다 너무 다른 캐릭터라서 아 ! 이사람이
$ 4.016
4
3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