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Steemit을 현재 거의 메모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DLICK은 들어본 적이 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Markdown Editor로 Typora를 사용중인데, 약간 에디터 성격을 가미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막간 제안 : DCLICK이 단순히 광고 플랫폼이라고 접근 하는 것 보다 다른 추가적인 브랜딩을 통해 글쓰는 데이터를 제공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즉 블로그 툴 같은 역할을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ex> 에디터는 편한데, 이걸쓰면 SUPPORT DCLICK할당수가 있다던지..
예약포스팅을 지원한다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