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무슨,,, 저번에도 그러더만 이번에도 오픈전에 갔는데도
또 줄서 있네요,,, 앞에 7팀이나 있었다능 ㅠㅠ
암튼 그래도 방이쪽 갈때마다 꼭 이집에 들립니다ㅋㅋ 너무 맛있어서ㅋㅋ
둘이서 먹었는데 그래도 3개 시켜주는 클라스!!!ㅎㅎ
왜냐면,,, 이집 마제소바가 하루 30개만 한정 판매라... 무조건 먹어줘야함요ㅋ
함께 국물있는 소바도 시켜주고요!!
맛있어 보이지융???
마제소바 진짜... 이맛이란...ㅠㅠ
이집 식초가 또 따로 비법을 넣은 식초인데요,,,
이걸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어집니다ㅎㅎ
첨 가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맛있게 먹는 방법도 자세히 씌여있습니다!!^^
그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됩니다요!
국물또한 너무 시원해서!!! 전날 밤새 달려준 속을 한방에 풀어줄 수가 있지요!ㅎㅎ
마제소바 먹으러 꼭 가보세요!!!
초강추!!!
아 생각하니 또 침흘러........ㅠㅠ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1동 백제고분로45길 38
오픈 전부터 줄서 있는 마제소바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