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스튜디오 제이슨님의 기념 행사 당첨 드립커피를 오늘 수령했습니다^^

낱개로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커피를 내릴때마다 한포 씩 뜯어서 내려먹으면 되겠군요!ㅎ

요렇게 말이죠!!!
다른 도구도 필요없습니다. 거름망도 없어도 됩니다.
컵에 딱 바치고 물만 부어주면 돼요.
엄청 편하죠!!??

마침 사무실에
Hive account@ryanhkr 이 떡을 들고 찾아와, 함께 한 잔 했습니다^^
이 떡으로 말 할 것 같으면,,,
라이언이 줌마네 마켓에서 구입한 떡입니다!ㅎㅎ
드립커피와 랑떡이 궁합이 떡이네요!!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