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집에와 컴퓨터 앞에서 뒤척이다 더위를 못참고 뛰쳐나온 이곳은! 잠실 한강 공원입니다! 지금 돗자리 위에 앉아 핸드폰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시원 시원 바람이 부네요.
아! 대문사진은 열대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