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누킹입니다^^/
요즘 팔로우 200쯤은 그냥 조용히 넘어가는게 대세인 것 같아 저도 그리 하려다...ㅎㅎ
잠깐 천장을 쳐다보고 생각을 해보니...
지금까지 여러분께 받은 은혜가 너무 컸습니다ㅜㅜ
저희 가족들도 신기해 할 만큼 가지각색의 현물자산들이 집에 쌓여있고요...^^
다방면으로 너무 많은 지원을 받고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스팀잇을 시작하고 슬럼프를 겪을 때 쯤, 각종 지원 컨텐츠들은 저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습니다.
또한 다사로이 관심 보내주시는 한분한분의 격려와 응원 속에 큰 힘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그래서 저도 팔로우 200쯤 되는 이 시점을 핑계 삼아, 이벤트라는 명목으로
작은 지원 컨텐츠를 생각 해 봤습니다.^^
작은 관심과 또 어쩌면 많은 관심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s 아래는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입니다. 지도를 보고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http://www.muksteem.com/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나저나 팔로우 200도 축하해주세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