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지안이에용!!
오늘은 주말맞이 알씨카를 굴려봤어용!! 얼마전에 유튜브 영상도 올렸었는데~알씨하시는 분이 같이 만나서 굴리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용~ㅎㅎㅎ
그만큼 저희의 알씨카가 탐나기는 해용!!ㅋ캬컄ㅋㅋㅋ
알씨카를 양옆에두고 사진촬칵!!!.!!!
저는 욕심쟁이니까 두개다 제꺼 할래용~후훟ㅎㅎㅎ
사실 하나는 남자친구가 생일선물로 선물해주었어용!! 같이 커플 알씨를 해보고 싶어서 큰맘먹고 장만했었죵!!
지금 생각해도 너무너무 고마워요^^
쨔란!! 알씨카를 해부하면 이런 모습이에용!!ㅋㅋㅋㅋㅋ생각보다 복잡하지 않고 심플하게 생겼죵?
저는 안쪽에 뭔가더 채워져 있을줄 알았는데~단순한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용!
조종기도 두개!! 양손에 들고 조종도 해봤는데~한손으로 하는것도 어려운데 양손으로 하려니 더 어렵...ㅋㅋ
그래도 양손으로 할 수 있다는게 신기방기 했어용!!
둘이 나란히 세워놓고~커플사진도 찍구~!! 얼핏 아빠와 아들같기도 하네요ㅋㅋㅋ
제건 제일 큰 바디킷을 껴놓은 아이에용! 포드랩터의 미니 버전 이라고 해야되나요~
앞.뒤.양옆. 어디서 봐도 넘 멋있고 예쁘죠!!
이건 남자친구 알씨! 작아보이지만 아주 빠르고 날쌔요!! 체감상 최고속도 30정도?로 달리는듯 보여요!!
실제 자동차와 경주해봐도 될거같은...그런 빠름을 가지고 있어용!
제 알씨도 어디를 놓고 찍어도 멋있게 잘나오죵!! 뒤에 트럭같은 짐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물건올려놓고 폴폴폴~잘다니더라구용!! 그렇다고 트렁크에 짐 올려놓고 세게 달리면 다 날아갈 수 있다는점 주의해주세용!!ㅋㅋㅋ
시간가는줄 모르게 놀다보니 어느새 노을이 스멀스멀 올라왔어용~황금시간때 나란히 세워놓고 마지막컷 찰칵.!.!
둘이 바디킷 색상도 똑같아서 그런지 둘이 나란히 세워놓으니 예쁘네용!!훟ㅎㅎㅎㅎ
스트레스도 날아가버리고~오늘 하루 넘넘 즐거웠어용!!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구~다음에 또 놀러오세용^^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