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찾는 지인의 카페~투썸으로 향했어요~지인분이 포드랩터를 구매했다는 소식을 듣고 저의 랩터 RC CAR를 자랑하기 위해 GoGo! 했죵!!ㅋㅋㅋ
스티커도 붙이고 앞바퀴도 잘 움직이는지 테스트도 해보고~자랑도 하고~일석삼조^^
싸장님이 알씨를 탐내더라구용ㅎㅎㅎ홓ㅎㅎㅎㅎ
주변 사람들도 신기하게 쳐다봤어요~생각보다 크기도 엄청 크고~한마리도 아니고 두마리를 가져갔으니..
시!!선!!집!!중!!!
사실 불빛이 다 나는건 아니고 따로 달아줘야되용~상당히 복잡하다면 복잡할 수 있지만 방법과 재료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알씨에 불빛을 킬 수 있어요!
진짜 차량같이 전조등과 후미등이 켜지니 제가 생각하던 알씨가 탄생했어요~!!ㅎㅎ
앞뒤옆~모든 모습이 맘에 쏙!! 너무 예쁘죠^^
사진은 없지만 점점 더 진짜 차량의 모습처럼 만들기 위해서 사이드미러도 주문했어요ㅋㅋㅋ
다음 기회에 포스팅 또 해야겠네요~!!ㅎㅎ요즘 알씨에 한창 빠져있는데 날씨가 따라주지 않아서 속상해요..
날씨가 하루빨리 따뜻해지고 풀렸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