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람들과 워크샵겸 가벼운 제주도 라이딩을 즐기러 제주도 갔었습니다. 스쿠터로 제주도를 반바퀴 도는 코스였는데요. 제주 시에서 스쿠터를 빌리고 중문까지 한라산을 관통해서 내려가는 길에 갈대군락이 있길래 한장 찍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