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님의 이벤트를 참여해서 얻게 된 스마트폰 케이스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이벤트는 약 2주전에 했더라고요 ㅎ
[딸바보]2차 스마트폰 케이스 이벤트! <- 이런 제목으로 되어 있어서 제가 신청했지요 ㅎㅎ
당첨된 후 제가 사는 지역에 자주 오신다해서 직접 받을까 우편으로 받을까 하다가 늦어졌네요 ㅎㅎ
사실 저는 흰색으로 된 고래 모습 있는 케이스를 원했는데 kth6689님의 실사 추천이라 해서 이걸 선택했는데 정말 실물 깡패입니다^^
케이스 나눔 그리고 이벤트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모바일로 올리거나 야외에서 할때 스팀잇 인증이 팍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스팀잇 제 스마트폰 케이스 어떤가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