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오랜만에 아침부터 서둘러서 인근 아쿠아리움으로!
주말에도 열일하는 아버지들!ㅎ
국내 아쿠아리움은 오랜만인데 대형 수족관도있고
다이버의 쇼도 있더라고요!
지금은 관람을 어느정도하고 쉬고 있답니다!
이제 악어보러 가야하네요!ㅎ
제 300팔로우 이벤트 참석 많이 해주시고요!
전이따 집에서 다시 포스팅할게요.
아쿠아리움에서 실시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