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EOS를 언스테이킹 쉽지 않네요.
아직 리소스 충분하시면 rex를 구매하셔서 리소스 만드시고 대부분 언스를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다만 이오스 리소스가 비싸져서 렉스로 30일간 쓴다음에 그다음에 계정 사용이 어려워짐. 저는 그래서 오늘 지인분의 도움으로 렉스를 대신 구매해주심. ㅠ
RE: EOS를 언스테이킹 쉽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