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Jaykim99 입니다^^
여덟번째 커버곡은 에일리 - 첫 눈처럼 네게 가겠다 입니다.
어제 눈이 펑펑와서 불러봤어요.
이 노래말고 저녁하늘 이란 곡 참 좋아하는데 그 곡도 시간나면 들어보세요^^
고음이 많은데다가 한번 전과가 있어서..
밑에층 어머님이 또 올라오실까봐 엄청 쫄아서 불렀습니다....
바닥에 러그라도하나 깔아야 할까요...ㅎㅎ
까맣게 영상이 안나오는 것 같지만 , 인트로가 끝나면 등장하니까 쪼금만 기다려주셔요!
에일리 -첫눈 처럼 너에게 가겠다
널 품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찬란한 것을
작은 숨결로 닿은 사람
겁 없이 나를 불러준 사랑
몹시도 좋았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평범한 모든 순간들이
캄캄한 영원
그 오랜 기다림 속으로
햇살처럼 니가 내렸다
널 놓기 전 알지 못했다
내 머문 세상 이토록
쓸쓸한 것을
고운 꽃이 피고 진 이 곳
다시는 없을 너라는 계절
욕심이 생겼다
너와 함께 살고 늙어가
주름진 손을 맞잡고
내 삶은 따뜻했었다고
단 한번 축복
그 짧은 마주침이 지나
빗물처럼 너는 울었다
한번쯤은 행복하고
싶었던 바람
너까지 울게 만들었을까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 테니
니 숨결, 다시
나를 부를 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jaykim의 다른노래도 들으러가기*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7] 장덕철 - 그날처럼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8] 쾌걸춘향 ost - 응급실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5] Elton John -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4] 이문세 - 소녀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3] 박원 - All of my life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2] 과속스캔들 ost 수록곡 - 아마도 그건
[노래하는 Jaykim의 커버곡 #1] Kehlani - H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