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제이그린이라고 합니다. 올해 27살이고 대학을 다니며 랩을 하는 뮤지션입니다. 오늘부터 steemit에 글을 올려볼까합니다. 내용은 주로 1) 제 곡에 대한 후기 2) 준비중인 EP [Inside Greenn]의 작업기 3) 그 외의 글.... 이 될 거 같습니다. 아래의 링크는 최근에 냈던 제 곡입니다. 좋게 들어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