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열치열 매콤함으로 더위를 날리고 싶어 즉석떡볶이를 점심메뉴로 결정! 많이 먹으려고 선택한곳은 무제한~ 두끼떡볶이~
개인적으로 매콤한 떡볶이에 깻잎의 조합을 좋아합니다~
이것저것 사리를 푸짐하고 채우고 기다림의 시간을 갖습니다
물론 그시간을 못기다려서 튀김을 시켜버렸네요ㅎㅎ
바삭바삭하니 맛이 좋아요~ 만두 존맛탱!ㅎ
쫄깃한 떡볶이와 라면사리의 조합 환상이죠~
물린다 싶을땐 단무지와 피클로 리프레쉬~
매콤하게잘먹었습니다:)
[tasteem] 매운맛으로 더위싹 두끼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사라져라 더위더위, 여름의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