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시간 뭐먹었을까~ 항상 고민됩니다ㅎ
오늘은 오랜만에 돼지 김치두루찌기가 땡겨 돈치돈치 두루치기를 다녀왔습니다.
이집은 밥이 무한이어서 너무 좋네요~ (많이 먹을수 있어!)
국물을 적당히쫄인 후 밥과함께 비벼먹으면 됩니다:)
이런종류의 음식에서 라면사리가 빠지면 서운하지요ㅎ
라면사리 팍팍넣고 배터지게 먹고나면 저녁때까지 배가불러요ㅎㅎ
밥을 한번리필해서 두공기 뚝딱은 일도 아니에요ㅎ
왠만해선 실패하지않는 두루치기~ 추천합니다ㅎ
[tasteem] 돈치돈치 두루치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