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평양냉면을 먹었는데 오늘은 물회를 먹게된 jay2dream입니다. 퇴근 후 저녁 차려먹고 설거지하기가 살짝 귀찮아 대장님과 함께 집앞 5분거리에 있는 물회집을 다녀왔습니다.
매장안에 파라솔도 있고 인테리어가 독특합니다
이집의 추천메뉴인 꼬막비빔밥과 함께 물회를 주문했는데 비빔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비빔밥이니 찰지게 비벼줘야 겠지요 ㅎ
한창 비비고있으니 물회냉면이 나옵니다~ 평양냉면과는 완전히 다른 자극적인맛ㅎㅎ 둘다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평양냉면이~^^
잘먹었습니다^
[tasteem] 시원한 물회와 꼬막비빔밥 <해적물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