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하기에 분식집만큼 자연스러운 곳이 없을겁니다~
이곳은 원래 떡볶이로 유명한곳인데 제가 너무 늦게갔나봅니다
4시반쯤 갔는데 떡볶이는 재료가 다 떨어졌고 순대도 내장은 다떨어졌다고ㅠㅠ 원래는 라볶ㅇ가 먹고싶었거든요
선택가능한 메뉴중 베스트로 골라봤습니다
꼬들꼬들함이 살아있는 분식집라면~
간을 못먹어서 매우 아쉬웠던 순대
매콤새콤한 쫄면과 분식집 시그니쳐인 김밥
다음에는 조금 일찍가서 라볶이를 꼭 먹어야겠어요~
[tasteem] 혼밥하기 좋은 공단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