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유명한데죠 ~ 고성 갈때마다 들려요 소스가 양념통닭맛도 나고 맛있어요 이번엔 남아서 포장해왔는데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ㅎ 다음엔 한개를 더시켜서 아예 포장해서 가져와야겠어요 포장해가라고 입구에 포장케이스랑 고무줄이 있어요 ~ 강원도 고성 가신다면 장미경양식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