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나이츠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스팀의 마이입니다.
스팀에서 스팀나이츠라는 3D 모바일 멀티플레이어 게임이라는게 나왔는데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음.. 안되는군요 ㅎㅎ
약 4일정도 기다리셔야 할것같습니다.
대충 게임과 게임동영상을 보니
그 옛날 우리가 닌텐도에서나 하던
턴제 RPG 게임을 만든것 같네요..
그래픽은 너무 크고 .. 느린것같습니다.
관심있는 형님들은
한번.. ㅠ_ ㅠ
한번하시면 그만두실듯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