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다소 쓸쓸한 혼밥 먹스팀입니다.
혼밥이라도 맛있게! 소고기낙지비빔밥 7,000원입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31길 23 마포리버웰 1층 국수나무
혼밥하기 좋은 곳이 김밥천국(kb heaven), 국밥집, 그리고 오늘 간 국수나무정도인 것 같아요.
집에서 라면끓여먹는 것보다 훨 좋습니다.
혼자먹어도 먹스팀용 사진은 당당하게!! ㅋㅋㅋㅋ
혼밥 레벨이 저도 꽤 있다고 생각하는데, 삼겹살집 고깃집은 도전 안해봤어요. ㅎㅎㅎ 저는 백화점에 샤브샤브 먹는곳에서 혼자 샤브샤브 먹었던데 혼밥 최고레벨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그래서!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을 위한 소소한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