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hyuk

Hyuk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인 입니다. 저는 블로그와 주식을 조금 할줄 압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Hello. I'm Korean. :) I'm quite good at Bloging and Stock.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725 Followers
233 Following
Korean. Seoul.
June 21, 2017
hyuk
coinkorea
7y
RE: 올드스톤의 투자비법 : 당신은 무엇을 어디에 투자하십니까?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너무 바빠 스팀잇을 못하다가... 오랜만에 정말 좋은 글을 보게 되었네요!!
$ 0.099
1
1
hyuk
kr-market
7y
RE: [kr-market] 국내최초! 세계최초 스팀잇 보틀 출시! [이벤트 추첨 2분 무료]
아...스팀챗으로 주소 확인했습니다^^ 오늘 발송해드릴께요~
$ 0.000
0
1
hyuk
kr-market
7y
RE: [kr-market] 국내최초! 세계최초 스팀잇 보틀 출시! [이벤트 추첨 2분 무료]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0.000
0
4
hyuk
kr
7y
RE: [스팀잇 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조직위원회 및 참가자 모집
재미있겠네요 ㅎㅎ 전 실력이 부족해서.. 지켜만보겠습니다^^
$ 0.000
0
1
hyuk
kr
7y
RE: 먹스티발 관련 공지 및 기획팀 의견을 전달드립니다.
참여 기대했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더 좋은 만남의 기회 때 만나뵙길 바랍니다^^
$ 0.000
0
hyuk
kr
7y
RE: [2017-8-6] KR chart, 댓글왕, 보팅왕
이거이거 괜히 도전 의식 생기는데요? 다음에는 한번 저도 3위안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봐야겠습니다ㅎㅎ
$ 0.000
0
1
hyuk
kr
7y
RE: [인증] 카카오뱅크 카드를 받았습니다! - 꽤 많은 혜택들과 귀여운 카드 :)
저도 체크 카드 신청해놨는데.. 기대됩니다. 역시 남자는 핑크죠. 저는 어피치를 신청했습니다+_+
$ 0.000
0
1
hyuk
kr
7y
RE: [먹스팀] 참치만나라, 입에서 사르르 녹는 참치 회를 맛보다.
무한 리필인데 애들이 참 실해 보이네요+_+
$ 0.000
0
1
hyuk
kr-join
7y
RE: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게 됐습니다
환영합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0.000
0
1
hyuk
kr-market
7y
RE: [kr-market] 국내최초! 세계최초 스팀잇 보틀 출시! [이벤트 추첨 2분 무료]
네 감사합니다 woo님^^
$ 0.000
0
hyuk
kr
7y
RE: [제안] kr 커뮤니티의 미래, 분야별 큐레이터 제도가 필요한 이유
감사합니다. 사실 저는 뉴비 딱지를 뗀지 한 보름 정도가 지난 것 같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뉴비를 떼기 전과 이후가 조금 차이가 납니다. 이걸 느끼는 분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 0.000
0
hyuk
kr
7y
RE: [제안] kr 커뮤니티의 미래, 분야별 큐레이터 제도가 필요한 이유
그렇죠~ 저는 뉴비들도 지원해주고.. 기왕이면 좋은 글을 쓰는 사람들을 위주로 지원해주면 좋을 것 같은 생각에 들어서 이 글을 작성해보았던 것입니다^^ 저는 여전히 뉴비 글을 위주로 보고.. 특히 알람으로 매번 보는데.. 요새 볼 때마다 심각한 건... 한국 커뮤니티에서 뉴비들에게 지원을 잘 해주는걸 알고.. 외국인들이 번역기를 돌려서 쓸데 없이 kr-newbie
$ 0.000
0
1
hyuk
kr
7y
RE: [제안] kr 커뮤니티의 미래, 분야별 큐레이터 제도가 필요한 이유
응원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스파 임대를 받으시고 열심히 하고 계셔서.. 사실 제가 이런 제안을 하는 것으로 더욱 부담을 드릴까봐 할까 말까 고민을 하다가 결국 대만에 갔었습니다ㅠㅠ 그런데 다녀와보니.. 생각보다 더욱 더 kr 커뮤니티 글들에 힘이 빠지는 것 같아서.. 아무래도 일단 질러(?) 봤습니다^^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0.000
0
3
hyuk
kr
7y
RE: [제안] kr 커뮤니티의 미래, 분야별 큐레이터 제도가 필요한 이유
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제가 최근에 10일 정도 활동을 못해서 못봤는데.. 참고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 0.000
0
hyuk
kr
7y
RE: [kr-market] 영화표 판매, 보팅하면 가격이 낮아진다! 1-2
ㅎㅎㅎ 저도 영화 보는 것 좋아하는데.. 확실히 최근 들어서 kr-market 쪽이 많이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 0.000
0
1
hyuk
kr
7y
RE: 번외-Steemit은 볼수록 매력적이다(2)
저도 스팀잇이 비록 돈을 위해서 모인 것이지만.. 서로 함께 모여서 뭔가 만들어가는 것이 좋아서 이렇게 계속 하게 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
$ 0.000
0
1
hyuk
kr
7y
RE: 최근 구매한 것들에 대한 끄적임
스타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저도 다음달에 지르려고 대기중입니다.
$ 0.000
0
1
hyuk
kr
7y
RE: 최근 구매한 것들에 대한 끄적임
지름의 연속이시네요ㅎㅎㅎ 저는 사실 아이패드 프로 말고 구입한게 거의 없네요
$ 0.000
0
1
hyuk
kr-hotel
7y
RE: 벤티❤️의 휴가
벤티님 정말 엄청나시네요.. 반얀트리 일주일 숙박이라니..ㅎㄷㄷ 하십니다
$ 0.000
0
hyuk
kr
7y
RE: [스팀파워 임대 공약 이행] #kr-science 태그 활성화를 위한 활동 2주차 보고
항상 열심히 하시는 훈하니님 역시 보기 좋으시네요.. 저는 스팀파워를 임대받고나서 대만에 다녀오는 바람에.. 제대로 한게 없어서 마음에 죄송함이 있습니다..ㅠㅠ 보팅은 꾸준히 열심히 하고 있는데.. 휴우.. 본업이 최근 들어서 일이 갑자기 많아져서 안타깝네요..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