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님의 포스팅을 보다가 3대풀에서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이같이 참여해봅니다.
말만들어도 설레는 숫자네요 1억이라...잔고에 저정도 예측되던 시절은.....17년 12월~18년 1월초 정도 였는데 하하하하하하하핳하하
20억이면 조금 더 고민을 해보겠는데 1억은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뉴비존()님은 스팀사서 스팀엔진에서 토큰들을 산다고 하시지만 전 현실적인 문제들을 해결하려구요
원래 올해 코인으로 클로즈 할랬는데....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왜 안 닫히는지...있었는데... 18년도 초라면 닫고도 남았는데....
어서 갚아버려야죠. 내돈 빌려간 사람들 돈도 받아내야하는데... 내년까지 기다릴 필요도 없이
현재 청년들의 문제중 하나인 집을 사...기에는 무리네요
제가 사는 동네가 오피스텔을 제외하고는.... 억대인데...자리수가 다른 억대라...살 수 가 없...네요
그러니 오피스텔 방을 넓히겠어요
내년초면 계약 만기니까...
2룸 오피스텔이 약 2.3억이니....흠...지금집 보증금 + 1억중 남은 돈 + 적금들만기 + 내년 보너스 + 스팀(이건 지금 얼마 안하니 그냥 빼야겠네요)해도 모자라네요 결국 다시 전세자금대출을....을 하던지
걍 1룸 전세로 가던가 해야겠네요
집을 그냥 혼자 살려면 원룸도 충분한데... 2룸쯤 되면 집에 티비도 두고, 와인냉장고도 두고, 부모님 오셨을때 잘 방도 더 생기고 그럴거 같은데
아...맞다 그러고 보니 좀만 지나면 차 보험료도 내야하네....이거 참...이래서 결혼은 언제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