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오늘은 먹스팀 지도를 제작중이신 님이 추천하신 광교 동진참치를 다녀왔습니다
과연 이곳은 어땠는지에 대한 후기를 진행해 볼게요~
말이 심하네 이사람이...그래도 오늘 만걸음 채웠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1로58번길 17
초딩친구들과 약속이 있었는데 내가 추천을 했지 ㅎㅎ lee5님 글을 보고 아 여기다 생각했었거든
거긴 미금이고 여긴 광교 같은 참치라도 맛은 다른 법이니까
응 이번 먹스팀에는 사실적인 비교도 들어갈것 같아
응 먼저 이곳은 예약 필수야 미금 황제참치도 예약을해야했지만 이곳도 마찬가지더라고 예약을 했지만 늦어서 우린 일자형 테이블에 앉았어
가게는 황제 참치 보다 작아서 예약은 정말 필수야 방 1개 테이블 4개 일자형 테이블 7~8명정도 앉을 수 있는 크기지
황제참치는 방이 5개 테이블 2~3개 일자형 테이블 5~6명 정도였던것같아
간단하게 죽으로 시작하는데 이건 동진참치가 맛있었어
그리고
사실 더 찍기가 그랬어..
테이블이나 방과는 다르게 일자형 테이블은 즉시즉시 올려주시더라고...그래서 나올때 마다 찍기엔 어려움이 있었어
응 맞아 기존에는 간장+ 와사비 나 김에 싸먹는 방식이었다면
여긴 사장님의 철학이 있나봐
only 와사비, 소금 조금, 참치 젓갈, 간장+나물(?) 로 먹는 방식이 있었는데 나는 소금이랑 같이 먹거나 젓갈이랑 같이 먹는게 좋더라고
그리고 난 김 취향인가봐 ㅎㅎ 김이랑먹는게 더 좋았어
맛은 lee5 님께 죄송하지만 내 취향에는 황제 참치였어. 하지만 친구들은 황제참치는 안갔지만 동진참치가 맛있다고 한만큼 여기도 맛있는 곳이야
참치는 참치다
참치는 참치인데 괜찮은 구성이다 허나 배터지지는 않는다
원래는 좋았으나 아재군단이 시끄럽게 하셔서 별로였다
사장님..포스가 있으시다..방이면 더달라했을수도 있으나 직접 준비하는 모습과 손님들이 많을걸 보니 더 달라하기가 눈치보였던점이있다
룸을 예약할 수있다면 가고 싶고 광교에서 보는데 누군가 참치가 먹고 싶다고하면 데려갈것같다
소금이나 참치젓갈과 먹는것도 맛있었지만 김을 주고 부위가 다양했다면 4.5 정도는 갔을것 같다.
사장님이 어느 부위인지 좀 크고 친절하게 말씀해주셨다면 더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