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저에게도 대문이 생겼습니다 ㅎㅎ
대문이 없어서 허전하게 글만 올릴때도 있었고....팔로우 링크가 대표 사진으로 올라가기도 했었는데...이제는 그럴일이 사라졌어요 ㅎㅎ
Hive account@inhigh 님의 대문 2번째 이벤트를 신청했는데....정말
Hive account@inhigh님은 금손이십니다 ㅎㅎ

요론 컨셉을 얘기했는데 위에 대문 뿐만 아니라

이런대문까지 ㅎㅎ
두 대문은 포스팅 글 성격이나 심경에따라 다양하게 활용하겠습니다
심심하지 않은 포스팅 라이프가 시작될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