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여행 중 갓던 빵집 2탄이에요
경주가 빵집이 유명한가 ㅋㅋㅋㅋ
황리단길에 있어요 이뻐서 갈꺼 생각하고 블로그 후기들 봤는데 다 좋다길래 들어갔습니다
베스트 10 빵이 있엇어요~ 종류도 많고 빵집이 이쁘게 되어잇더라구요 요즘 다들 그런가봐요
빵 나오는 시간이 아니라 아직 없는 빵도 있엇어요
우선 빵을 골라야죠~ 베스트 메뉴중에 명인앙금빵 이랑 알프스몽블랑그리고 베스트는 아니지만 인절미빵 인절미를 좋아해서 삿습니다
너무이쁜 커피숍이기도 한가봐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전날갓던 기와양과점과는 아주 다른 또다른 빵집입니다
알프스 몽블랑이에요~ 안이 촉촉 부드러워요
팥이 장난아니죠 와 대박 ㅎㅎ 가운데는 밤이에요
인절미빵 인절미가루 다떨어져서 조심히 드셔야해요 그럼에도 너무 맛잇는 인절미빵 최고~ 왜베스트가아니지 너무 맛잇엇어요
전부다 너무 맛잇어요 좀더 저렴했으면 좋겟다는..
경주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