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휴가때 다녀온~강원도여행!
장대비가 곧 쏟아질것 같은날!
태풍을 뚫고 조급한마음과 걱정까지 함께하며 드디어 사천항 물회마을 도착한곳 😥
강릉에는 물회맛집 유명한곳이 많지요
태풍이 비켜간후 시원함끝은 잠시~^
날씨도 핫하고 은근 습해서>.<;
점심은 시원한 물회!!
산지에 왔으니 싱싱한회와 해산물은 먹어줘야되지용ㅋ😊
생활달인에도 방영되여 대기하면서~^
먹어본곳 소개합니다ㅎ
주소: 강원 강릉시 사천면
진리해변길 68-9 사천진리 2-94
상호: 제주해인물회
외부전경 모습입니다
제주 해인물회는 강릉의 사천항에
위치한 물회집!
여러 물회집으로 모여있어 마을을 이른듯~^바다가보여 전망있는곳 😰
강릉 제주해인 물회집의 내부모습입니다
대표메뉴들입니다
맛보는 재미로 골고루 시켜봅니다ㅎ
♡기본반찬입니다
전복내장과 조개로 만든 젖갈~^😜
♡리필로 필요한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네요
국수는 없어선 안되죠 ㅎ 마음껏 말아먹을수 있게 마련되있구요 😜
♡ 열무국수를 만들어 먹어봅니다
시원한 열무는 적당히 익어서 맛납니다
전복내장과 조개를 섞은 젓갈에 흰쌀밥에 올려서 맛을보고 기다립니다ㅎ
♡와우~^드디어 먹고 싶어하는 전복성게알 물회 등장입니다
침이 꼴깍 넘어가네욤ㅋㅋ
♡전복의 오독거림과 성게의 오묘한맛!
매콤하고 시원한맛! 밥을 말아서 먹어보고
국수도 말아서 먹어봅니다 😗
♡누구나 좋아하는 전복멍게 비빕밥입니다
비주얼이 끝내주네요ㅎ
♡참기름과 김가루 흰쌀밥에 쓱쓱비벼서
한입 쩝쩝~^역시나 싱싱한맛!
표현할수없는 맛!
입속에서 멍게향이 퍼지면서~^^
넘 맛납니당 😍
♡성게비빕밥도 먹어봅니다ㅎ
♡미역국에 해산물로 우려냈는지 시원하고 깔끔한맛! 게운한맛에 비빕밥과 넘 잘어울러서~두세번씩들 먹었네요 😲
♡광어전복 물회입니다
남편이 먹고싶어하는 메뉴라서 시켜봅니다ㅎ
♡싱싱한 광어회가 씹히면서 국수와 후루륵!물회는 비슷한 맛들이네요 😋
광어회가 넘 얇아서 씹히는 식감이 아쉽!!
시원하고 달콤새콤한맛!
강릉 제주해인물회! 신선한재료를 사용! 지금도 물회 성게 멍게밥은 많은사람들이 즐겨먹는 인기메뉴! 😅
모든재료는 주문후 바로 썰어 신선하게 제공한다고 하네요
휴가때는 가족과 멀리가지 않아도 산지에서 먹어보는 재미도 쏠쏠하고 좋은거같습니다
사천항~바닷가도 보이고 이쁜멋진 풍경 한컷찍어봅니다 😁
꾸벅(_ . _)
♤강릉 제주해인물회 ♧생활달인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