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난후 아직 재활중이여서 틈틈이 집앞 공원에서 재활 운동을 하러갑니다 그때그때 다르지만 기분좋게 운동을 마치고 올때도 있고 그렇지 않을때도 있고 항상 좋을 순 없으니까~ 그런데 어느날~은 행운이 있기도해서 같이 공유 하고자 올립니다 아주 귀한 꽃이예요 색감도 이쁘고 예전엔 제비꽃이라고 했던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