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갓 미란다에서 왕자님을 만남 게리 진짜 외모도 목소리고 극중 성격도 넘나 내스타일 진심 존잘+유니폼 심장폭격
미란다에서 개리 나오는 장면만 보면 모든 고통 슬픔 근심 걱정이 싸아아아아악 사라집니다 하 너무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