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단비가 내리는것같습니다. 이번 비가 가뭄해소에 도움이될거같아요. 오늘은 코인판도 하락장이네요. 이더리움 단타치려고 하다가 37만원에 물렸어요. 몇개월 후에는 37만원도 엄청 싼가격이될것이라 보고 존버해야겠네요. 모두들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