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스팀잇의 검색기능으로 뭔가를 찾은 사람은 제보바랍니다.
찡언니 나야 나^^ 난 잘 지내고 있어용^^ 개학이 자꾸 연기되어서 아이 셋 돌보느라 와이프가 몸살났어 ㅠㅠ 둘째 많이 컸겠네^^ 프사는 와우^^ 스팀 노인정 좋네 그때나 밋업하는겨? ㅎㅎㅎ 언니도 이 시기 아이들과 건강하게 보네용^^
RE: 스팀잇의 검색기능으로 뭔가를 찾은 사람은 제보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