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먹스팀을 올려 봅니다
오늘 제가 간 곳은 바로 부산 수영구 쪽에 있는
"엄지 속 칼국수 "집이다
옛날 맛 그대로의 손칼국수를 맛볼 수 있는 집이에요
처음 가게에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장식들과 함께
아담한 가게 인테리어가 마음에 쏘옥 듭니다
자리도 거의 꽉 차있었어요
운좋게 창가자리 겟했어요
칼국수 종류들이 다양하게 있는 메뉴판입니다
그중 제 눈에 따악 들어오는건 바로 보리비빔밥 +칼국수 ~
남편은 칼국수 만두국 , 저는 보리비빔밥+칼국수로 선택했어요
밑반찬은 간단하게 짱아찌와 김치가 나왔는데
요 짱아찌 은근 매력있었어요
직접 만든다고 하시더라고요
밑반찬 가져다 주시면서 즉석에서 홍두께로 면을 밀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말씀을 해주시고 가셨어요
그래도 생각보니 얼마 안있어 나왔습니다
먼저 제가 주문한 보리비빔밥 +칼국수 입니다
보리밥부터 슥슥 비벼 주고 한입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거기다 양이 혼자 먹기엔 상당히 많앗어요
칼국수도 면이 땡글한게 적당하게 익어 있고
특히나 칼국수 육수가 너무 맛있었답니다.
매번 이곳을 지나갈때 손님이 많길래
맛있나?하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조금 있다 나온 남푠님의 칼국수만두국입니다
머 남편님 국물 한 모금 드시더니
이야 육수 진하고 좋은데 이러더라고요 ㅎㅎ
정말 이집 칼국수 육수가 정말 맛있습니다
약간 사골 느낌?
양념 없이도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큰 애도 같이 먹었는데 맛있다고 엄지척을 하더라고요
추운 겨울 특히나 뜨끈한 국물 먹으면 기분도
좋아지는데 엄지손칼국수 가서 기분 좋게 먹고 왔습니다.
주소 : 부산 수영구 망미번영로52번길 115
옛날 맛 그대로의 손칼국수 맛집 " 엄지 손 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