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햅뽀이입니다.
역시나 오늘도 매우 쉬운 표현들이긴 합니다!!
하지만 하나 얻어갈게 있었어요!! 저에겐 말이죠!!
자 한번 보시겠습니다..
It looks so good!
It looks so amazing!!
Do you want more?
Do you want more? 더 드시겠어요?
It's good. 오~ 그것 좋죠!!! (XXXXXXXXXXX)
이게 아니라는 거지요.
It's good. 아, 저는 괜찮습니다.(OOOOOOOOO)
Bye~
See you~
See you next weekend~~
또는 좋은 하루 되세요~ 같은 자주 쓰는 표현은 요거 하나면 끝이랍니다.
Have a good one~~~
오늘은 여기까지 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