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

hanmomhanda

Homo Efficio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38 Followers
38 Following
Seoul, Korea
June 22, 2017
hanmomhanda
coinkorea
6y
RE: [COSINT] 2018년 겨울 블록체인의 혹한기를 말하다 - (1/2)
ㅎㅎ 일개 의 뜻을 잘 모르시고 그냥 쓰신 듯 하네요. 글은 뜻을 담고 있으니 문자 그대로 볼 게 아니라 뜻을 보고 맞게 써야죠 ^^
$ 0.000
0
1
hanmomhanda
coinkorea
6y
RE: [COSINT] 2018년 겨울 블록체인의 혹한기를 말하다 - (1/2)
잘봤습니다. 그런데 '일개 개발자'라는 대목에서 우리나라가 안고 있는 큰 병폐 중의 하나인 사농공상 차별이 느껴져서 매우 안타까운 글이기도 하네요.
$ 0.000
0
3
hanmomhanda
coinkorea
6y
RE: 탈중앙화된 암호화폐는 죽었다
아이오타에는 거래 검사만을 전담하는 주체가 없습니다. ^^ 내가 누구에게 1IOTA를 송금하려면, 다른 누군가가 또 다른 누구에게 송금한 거래 내역 2건을 검사해줘야만 송금이 가능합니다. 즉 일반적인 사용자가 검사도 합니다. 그래서 평등하다고 얘기하는 거고요 ^^
$ 0.000
0
hanmomhanda
coinkorea
6y
RE: EOS 지갑 만들기 및 Key 연동
감사합니다. 둘러보니 이미 많이 앞서 나가고 계시는군요!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
$ 0.000
0
hanmomhanda
development
6y
RE: 늦은 나이에 개발자로 시작할 수 있을까요.
반갑습니다~ ㅋㅋ 다시 시작한 거긴 하지만 상당히 늦게 다시 시작한 저로서도 돌이켜 생각해볼 게 많은 제목이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스팀잇에서 글부자 되세요! ㅋㅋ
$ 0.000
0
1
hanmomhanda
kr
6y
RE: -[EOS 에어드랍] EOS PIZZA : 이오스 피자 에어드랍 상세정보 + 받는 법 + 텔레그램 봇 에러 오류 ㅠ
안녕하세요~ 경험삼아 하긴 했습니다만 궁금한 게 있는데요, 이오스 피자 사이트에 가보면 1:100,000 으로 이더를 납입하라고 되어 있어서 헷갈리네요. 이오스 피자는 5/18 기준 EOS 토큰 보유량에 따라 에어드랍을 지급하는 건지, 아니면 이더를 추가로 납입해야 에어드랍을 해주는 건지 모르겠네요. 어느 쪽인지 답변 부탁드려요~
$ 0.000
0
1
hanmomhanda
kr
7y
RE: 비트코인의 원리 PART 1: 가상화폐란?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인용하신 유튜브 영상의 한글 자막 제가 번역했는데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 ㅋㅋ 계속 좋은 연재물 부탁드립니다!
$ 2.751
1
1
hanmomhanda
kr
7y
RE: 하드웨어지갑은 왜 안전할까
쉬운 비유 감사합니다~ 근데 메타마스크도 사용할 때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사용하는데 이럼 키입력 탈취에 취약하지 않나요?
$ 0.000
0
1
hanmomhanda
kr
7y
RE: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알아보자 02
아 조은 글 감사합니다. 라이트닝 네트워크와 '사이드 체인', '오프체인'이라는 용어가 의미적으로 같은 건가요 다른 건가요?
$ 0.000
0
1
hanmomhanda
kr
7y
RE: [EOS 속보] 댄으로 부터 온 메세지 + 댄이 직접 대답하는 Q & A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전체 문맥을 못 봐서 확실하진 않지만 floating point 는 혹시 부동 소수점 얘기한 거 아닐까요?
$ 0.000
1
2
hanmomhanda
kr
7y
RE: [EOS AIRDROP] Carmel 에어드랍 세부 사항 (일정 / 참여 조건 / 발급방법)
빠른 소식 감사드립니다~
$ 0.000
0
1
hanmomhanda
coinkorea
7y
RE: 이오스(EOS)를 고래들은 얼마에 매집했을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현재 7.7달러 정도니까 고래도 어느 정도 물렸네요 ㅋㅋ
$ 0.000
0
1
hanmomhanda
kr-coin
7y
RE: EOS기반 의료정보 네크워크 IRYO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우리말로 의료인데 dapp 이름인 iryo도 의료랑 소리가 비슷해서 우리나라에서 만든 건 줄 알았네요 ㅋㅋ
$ 0.000
0
1
hanmomhanda
coinkorea
7y
RE: [Sayin insane] EOS 의 평행우주, 혹은 멀티버스(Multiverse) 세계 구축의 가능성
텔방에서 어떤 분이 좋은 정보를 주셨네요. 여기에 현실적인 전개 방향에 대한 좋은 의견이 있네요.
$ 0.000
0
hanmomhanda
coinkorea
7y
RE: [Sayin insane] EOS 의 평행우주, 혹은 멀티버스(Multiverse) 세계 구축의 가능성
블록원에서 이오스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작동하도록 만들어서 론칭할 거라고 전제하고 계신 것 같은데(저도 그러길 바라고 있습니다 ^^), 이오스의 공식 블로그인 에 있는 모든 글에 붙어 있는 Disclaimer에 다음과 같은 문구가 있습니다. block.one will not be launching a public blockchain based on the EOS.IO
$ 0.000
0
2
hanmomhanda
coinkorea
7y
RE: [Sayin insane] EOS 의 평행우주, 혹은 멀티버스(Multiverse) 세계 구축의 가능성
명쾌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런 상황이 벌어진다면 저도 블록닷원에서 만들(설마 안 만들지는 않겠죠? ㅋㅋ) EOS를 응원할겁니다. ^^
$ 0.000
0
hanmomhanda
coinkorea
7y
RE: [Sayin insane] EOS 의 평행우주, 혹은 멀티버스(Multiverse) 세계 구축의 가능성
좋은 글 언제나 감사합니다. 저도 궁금해 했던 부분인데, 오픈소스인 EOS를 가져다 새로운 실물 REAL-EOS를 구축한 쪽 입장에서 오픈소스 EOS 컨트리뷰터에게 어떤 보상을 해 줄 의무가 있나요? 예를 들어 구글에서 오픈소스 EOS를 가져다가 GEOS를 만들고 GEOS의 자원 사용 권한을 부여해주는 GEOSCoin을 만든다면, 구글이 기존의 오픈 소스 EOS
$ 0.000
0
2
hanmomhanda
kr
7y
RE: 블록체인 = 가상화폐??? 댓츠 노노!!! IOTA의 Tangle (탱글)이란?
쉽게 풀어주신 글 잘 읽었습니다. DAG는 알고리즘이라기 보다는 자료구조 입니다. DAG에 IOTA만의 알고리즘을 적용한 것이 탱글이라고 보는 게 더 적절할 것 같아요.
$ 0.000
0
hanmomhanda
coinkorea
7y
RE: [Sayin Insane] EOS 생태계가 흥미로운 이유. 유기적 시스템으로서의 EOS.
저도 대역폭 개념이 EOS의 가격을 올리는데 도움이 되지만 가격이 올라가면 후발주자에겐 불리해서 사용성은 낮아지므로 적당한 균형 찾기가 어렵겠다.. 생각했는데 가격이 올라가는 만큼 실제 물리적 자원을 더 확보해주는 방법이 있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0.000
0
hanmomhanda
kr
7y
RE: 스팀 백업 증인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이미 clayop님을 proxy로 지정한 상태라 asbear님께도 보탬이 되었겠네요! ^^
$ 0.000
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