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

hanmily

hanmily
한남매 가족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657 Followers
253 Following
December 20, 2017
hanmily
kr-food
6y
RE: 일상-오늘 아침은
언젠가는 한떵이 한껄이도... 혼자 밥을 해먹는 날이 오겠지요????ㅎㅎㅎ아니... 가족들이 먹을 밥도...ㅋㅋㅋ 초딩몬2가 요리에 적극적이라 가끔씩 찬스로 한끼정도는 여유 부리셔도 될 것 같아요. 물론... 또 발자취가 남겠지만요 ㅎㅎㅎ 그저 부럽습니다.
$ 0.000
1
1
hanmily
kr-serise
6y
RE: 돌코롬한 커피-#1
와... 뭔가... 사장님께서 어마어마한 부를 축적하시고 전원생활하며 부업으로 커피숍 하시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 ㅎㅎ 사진만 봐도 엄청난 여유로움이 느껴지네요.
$ 0.000
0
1
hanmily
busy
6y
RE: 즐거운 불금^^ 오늘도 힘내세요~(뻘짓 진행사항)
헝헝 ㅠㅠ토요일이네요. 저는 지금 로또도 안사고 뭐했나싶습니다. 저는 참여 못했지만 1등 가즈아!!!!!!!ㅎㅎ
$ 0.000
0
hanmily
kr-life
6y
RE: 캠핑이야기2
허어~~~휴양림~~계곡에 맥주를 부르는 분위기깡패 호프집까지!!!!!!ㅎㅎ ㅠㅠ사진만 봐도 술이 막 술술 먹힐 것 같습니다. ㅠㅠ진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셨겠어요~~~~
$ 0.000
0
hanmily
kr-food
6y
RE: 일상-GS마트 김밥
ㅎㅎㅎ진짜 PC방 같습니다~~~~ㅎㅎ방학이군요!!!!흐으ㅜㅜ고생이 많으십니다. 더우니 밥도 하기 싫고 반찬 만들기는 더 귀찮고ㅜㅜ그냥 만사가 귀찮네요. 그럴땐 역시 남이 해준밥이 최고!!!!! 힘내요 우리~~~~ㅎ
$ 0.000
1
1
hanmily
kr
6y
RE: 아이와 축제즐기기
ㅎㅎㅎ흐어~~~~정말 길고 긴 시간을 호야왕자님과 즐겁고 뜨거운 시간 보내셨네요~~~ㅎㅎ 흐으 몇번을 다시 봐도 참 잘생겼어요ㅠㅠ고생하셨습니다~~~ㅎ푹 쉬셨길 바랍니당
$ 0.000
0
hanmily
kr-life
6y
RE: 딸~최고~^^
와...벌써 상장을 받아오다니!!!!!!대단합니다!!!!!!ㅎ 그리고 저는 10일 방학으로 두려움에 떨고있었는데...6주 방학 앞에서 주름 잡았네요...게다가 셋... 대 대 대 대단하십니다. ㅠㅠ
$ 0.000
0
hanmily
kr-diy
6y
RE: 일상-티셔츠 만들어 꾸미기
ㅋㅋㅋ내복...ㅋㅋㅋ 천이 약간 훌렁훌렁한 느낌인 것 같아요. 만들기 힘드셨을 것 같은데 훌륭하게 해내셨네요~~~여윽시 케케모님은 능력자!!!!!!! 엄마가 만든 티셔츠를 함께 꾸미는 것도 초딩몬한테는 또 다른 추억이었겠네요~~~ㅎ엄마 최고!!!!!
$ 0.019
1
1
hanmily
kr-food
6y
RE: 옥자레시피 - 같이 저녁 만들어요. Minted Lamb steak and Veggie Lasagne
흐어...라쟈냐~~먹어주라쟈냐~~~~~!!!!!!!!!ㅋㅋㅋ어디선가 막 양고기...고기 냄새가 나는 것 같아요. ㅠㅠ쓰흡 쓰흡 후하 ㅠㅠㅋㅋ그리고 육즙, 버터향 가득 머금은 아스파라거스. 흐흥 맛있겠네요ㅜㅜ흐흥 ㅠㅠㅠㅠㅠ
$ 0.000
0
1
hanmily
busy
6y
RE: 필리핀 Life ~ 물 건너온 애플수박 ~~
필리핀 과일은 다 맛있는 줄 알았는데!!!!!!! 수박은 맛이 없나보네요ㅠㅠ 애플수박은 저도 처음 봤어요~~~흐음...돌려깎기가 가능하다니...복수박같은 느낌이랄까요???ㅎ ㅠㅠ그래도 둘째 왕자님이 잘먹었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저도 수박 킬러라 혼자 반통 먹고 그러거든요 ㅎㅎ여름엔~~~ 과일이죠!!!!!ㅎㅎ(근데 맛없는 수박은 쉐이크도 맛업...ㅅ... ㅠㅠ
$ 0.000
0
hanmily
tasteem
6y
RE: [Tasteem]더운 여름 메밀막국수 추천~
와~~~막국수 맛있던데ㅠㅠ게다가 메밀전병에 소바까지ㅠㅠ제가 좋아하는 게 다 모였네요. 어흐ㅠㅠ가깝다면 가련만...ㅋㅋㅋ너무너무 멀리 있네요ㅜㅜ
$ 0.000
0
1
hanmily
kr
6y
RE: 엔틱 느낌이 듬뿍 나는 카페^^
가구도 카페이름도 느낌있네요~~~ㅎ에스프레소 콘파냐 맛있을거갔엉~~~흐으ㅠㅠ
$ 0.000
0
1
hanmily
kr-food
6y
RE: 일상-빵집 안에 있던 진격의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통도 크셔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샌드웨이퍼까지는 음... 좀 사셨네. 했는데 계속 나와!!!!!!ㅋㅋㅋ그래도 딸기쨈이랑 우산도 두개나 얻어오셨고 월급날이니 봐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옼ㅋㅋㅋㅋㅋ
$ 0.019
1
1
hanmily
tasteem
6y
RE: 무더위를 날려버릴 얼음 둥둥 물회 한그릇
허으...물회는 제주도에서 한번 제대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ㅠㅠ거기다 매운탕까지ㅠㅠ 시원하고뜨겁고 ㅎㅎ맛나게 드시고 오셨겠어요
$ 0.000
0
hanmily
kr
6y
RE: 옥자리뷰 - 오늘은 커피 맥주다 ! Nomad Freshie Moka Coffee Gose
ㅋㅋㅋㅋㅋㅋㅋㅋ다시는 마시지 마세요. 설명만 들으면 우와 뭐지 맛있겠다!!!!했는데 마지막 리뷰 글에서 ㅋㅋㅋ참담함을 느꼈습니다!!!!!!
$ 0.000
0
hanmily
kr-travel
6y
RE: [조지아] 히치하이킹을 통해 특별한 가족이 생기다.
와...히치하이킹으로~~~~정말 대단하십니다. ㅎㅎ새로운 가족도 생기시고 참 좋네요~~~흐뭇흐뭇
$ 0.000
0
1
hanmily
kr
6y
RE: [돌핀이]탐정 리턴즈를 보고...
아...보고 싶었는데...ㅋㅋ그렇게 웃기지는 않은가보네요ㅠㅠㅋ그래도 보고는 싶네요~~~ㅎㅎ
$ 0.000
0
1
hanmily
kr-hanbok
6y
RE: 일상-한복원단 정리하기
ㅎㅎㅎ반듯하게 펴진 원단들을 보니 사서 고생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ㅎㅎ게으름은... 저만 하실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0.000
1
1
hanmily
kr-hairpin
6y
RE: 한복장신구-우아하게 뒤꽂이
ㅎㅎㅎ아무튼 비녀를 사야 한다는 큰 그림!!!!!ㅋㅋㅋ 또 탕진잼 가나요오~~~~~~ㅎㅎ 전 찬성입니다!!!!! 예쁜 장신구들로 눈이 호강하네요.
$ 0.000
1
1
hanmily
kr
6y
RE: 일상-막둥이와 데이트 그리고 아이들의 펭귄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머어머 펭귄사랑이 저런 결과를...ㅋㅋㅋ근데 저렇게 인형이 이미 많음에도 불구하고 살 수 밖에 없는 귀여움이네요. ㅎㅎ득템!!!!!
$ 0.000
1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