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ilable
43 Following
January 10, 2018
비오는 날엔 파전에 막걸리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중국복귀후 엄청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은 청주에 비가와서 막걸리에 파전을 먹고있는데 올려보려 합니다 파전과 막걸리 입니다~~ 파전이 노릇노릇하게 잘익었어요 막걸리와 한입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역시 비오는날엔 막걸리에 파전입니다 파전을 다먹고 부족해서 닭갈비도 시켜서 먹고있는 중입니다! 닭갈비도 막걸리랑 너무 잘
$ 2.756
7y
중국 상하이여행 4일차~~!
안녕하세요~~ hanjaeyoung이에요~~ 어느덧 상해여행 4일차 복귀도 하루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ㅜ 오늘은 상해 야생동물원과 야경을 보러 다녀왔습니다 출발하기전 아침에 먹은 훠궈입니다 훠궈를 다먹고 면을 시켰는데 와서 면을 쳐주더라고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밥을 다먹고 동물원에 도착해서 친구들과 찍은 사진입니다 동물원에 갔는데 갑자기 비가 내려서 지붕이
$ 2.564
7y
중국 상하이여행 3일차~~
안녕하세요~ hanjaeyoung이에요~~ 어느덧 중국여행 온지도 3일이나 지났네요 이제 3일 밖에 남지않았어요 ㅜ 오늘은 상해에 비가 많이와서 많은곳을 가진 못하고 황푸강과 박물관만 다녀왔어요.. 우선 처음으로 간 황푸강의 풍경인데 비가와서 그런지 날도 흐릿하고 건물도 잘 보이지가 않았어요 황허강 구경을 하고 아침을 먹으러 갔어요! 이름들은 잘 모르겠고 맛있어보이는것들을
$ 3.018
7y
중국 상하이여행 2일차!!!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상해여행 2일차 되는 날입니다!! 아침밥을 먹으러 음식점에 들어갔습니다!! 음식점에 들어가서 시킨 음식입니다!! 꿔바로우랑 마파두부 진쟝로스 훈연흑계입니다! 꿔바로우가 너무 맛있어서 한판 더시켜서 더먹었습니다!! 밥을 먹은후에 대한민국임시정부를 갔습니다 내부는 사진을 못찍게해서 입구부분 사진만 찍었습니다~
$ 3.379
7y
중국 상하이여행 1일차~~!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중국상해여행을 출발한 날이여서 글을 써보려 합니다!! 상해비행기를 타고 출발하려고 찍은 겁니다!! 너무나 기대됩니다! 내려서 지하철을 탔는데 시속이 430키로 였습니다! 너무 빨랐습니다!! 지하철에서 친구들과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ㅋㅋ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비밀번호를 사장님이 잘못 알려주시고 가서 1시간동안
$ 1.715
연어회~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에서 복귀하고 친구를 만나서 먹은 연어를 올리려 합니다!! 살점이 이렇게 큰 연어는 처음 먹어 봤어요!! 한입 먹어봤는데 입에서 사르르 녹고 너무 통통하니 단백하고 쫄깃 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 6.100
7y
가족들과 제주도여행!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제주도여행온걸 올려보려 합니다! 여행기간은 2박3일이고 오늘은 2일차입니다! 우선 첫날에갔던 테디베어뮤지엄 입니다 곰돌이들이 너무 귀엽습니다 그다음으로 간곳은 주상절리입니다 경치는 멋있는데 바람이 너무 쌔서 추웠습니다 ㅜ 첫날은 이렇게 두곳을 갔습니다 그리고 저녁밥으로는 제주도 우진해장국에 고사리육개장이
$ 6.416
7y
임창정의 소주한잔~~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청주에 임창정의 소주한잔이 개업을해서 글을 쓰려 합니다!! 6시에갔는데 줄이 이정도입니다... 물어보니까 4시부터 기다렸다고 하더하고요... 4시간을 기다린끝에 술집에 들어갔습니다!! 창정이형님이 오셨어요!! 너무 팬이인데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라이브영상도 있어요!! 너무좋아요! 어떻게올리는지를몰라서 링크를
$ 2.705
짜계치!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짜계치 올려보려합니다! 요즘 먹방을 보는데 짜계치가 너무 맛있다해서 한번 만들어 봤습니다! 짜계치는 짜빠게티 +계란후라이+치즈의 줄임말입니다! 우선 준비물입니다! 계란후라이도 만들고 완성된 모습입니다 ㅎㅎ;; 비주얼은 그저그렇습니다 비벼서 한입 먹어봤는데 세상에나 먼가 설명은 할수없는데 정말 셋이 조화가 너무
$ 1.387
즐거운 하루~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1월 30일 지금은31일이지만 제생일이였습니다! 그래서 행복했던 제 하루를 올려보려합니다! 우선은 아침에 어머니가 해주신 꽃등심과 닭도리탕 입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에 현대백화점에 가서 먹은 철판해물볶음밥입니다! 이것도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동생과 후식으로먹은 백미당 우유소프트아이스크림
$ 3.639
추억을 팔아요/친구들과 첫 해외여행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venti님의 추억을 팔아요로 글을 쓰려 합니다! 난생 처음 가본 친구들과의 해외여행을 올리려합니다! 여행지는 중국 칭따오 였고 이건 칭따오 항공에서 돌아올때 찍은 사진 입니다 이곳은 소어산공원이라는곳이고 유럽식 건물들 때문에 중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고 불리는 장소입니다 이곳은 칭따오에서도 아주 유명한 맥주박물관입니다!
$ 5.130
venti
hanjaeyoung reblogged
풀보팅 받고 가세요 / 추억을 삽니다 /추억거래소 (3차)
추억 비지니스 김노인은 어느날 큰 자극을 받는다 병원에서 췌장암 말기라고 한다 한번도 생각해 보지 않은 죽음이 당장 눈앞에 찾아왔다 처음에는 병에 걸렸을때 왜 나에게만 이런 병이 와야 하는가에 대한 원망만 계속 이어 진다 세상이 다 밉게 보이게 된다 김노인은 눈물을 흘리고 또 흘리고 나니 남은 인생을 기억에 남는 일을 많이 해야 겠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김노인은
$ 2.978
7y
멕시코 요리 타코!!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멕시코요리 타코를 올려보려합니다! 소고기와 돼지고기 새우 그리고 밑에 양파가 깔려져있어요 또띠아에 음식들을 넣고 싸먹는거에요 하나 싸먹고 너무 맛있어서 만들어 놓은 사진도 못찍고 다먹어버렸어요 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또 와야할것 같습니다!!
$ 0.805
연어~~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저번에 연어사시미를먹고 연어에 푹 빠져서 오늘도 연어를 먹으러 왔습니다!! 역시 연어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것 같습니다! 너무 담백하고 입에서 사르르 녹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 2.120
밀푀유 나베~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어제오늘 날씨가 너무춥네요 그래서 오늘은 뜨끈한 국물 밀푀유 나베를 올리려합니다!! 밀푀유나베를 처음먹어봤는데 국물맛이 아주 얼큰하니 중독적인 맛이었습니다!! 소맥과아주 잘 어울려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 1.314
연어사시미~
안녕하세요! hajaeyoung입니다! 오늘은 연어사시미를 올려보려합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살도 통통하니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소주한잔과 연어한점! 정말 찰떡궁합입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5.155
중국집에서!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친구들과 함께 중국집에서 먹은 음식을 올려볼까 합니다! 우선은 짬뽕입니다!! 해산물도 아주 많고 국물도 얼큰하니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으론 사천탕수육인데요 매콤하고 고기도 토실토실한게 아주 야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새우튀김인데요 새우도크고 튀김도바삭바삭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음식도 정말 맛있었지만 친구들과 함께
$ 0.737
7y
저희집 강아지에요~
안녕하세요! hanjaeyoung입니다!! 오늘은 저희집에서 키우고 있는 강아지를 올려보려해요! 이름은 반석이고 종은 말티즈에요 반석이 애기때 모습이에요! 제 침대에서 자고있는거에요ㅋㅋ 너무귀여워요 반석이집인데 매일 저러고있어요 오늘 옷산건데 너무 귀여워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산책을 못시키고있는데 날이 풀리면 빨리 산책시키고 싶어요! [Ourselves 캠페인]
$ 3.379
영덕데게!
오늘은 400km를 달려서 먹어본 영덕대게!! 메뉴는 박달대게 ㅠ 가격이 이렇게 비싼지 처음알았습니다ㅠ 맛은 여태까지 먹어본 중에 제일 ㅠ 여러가지 스끼다시와 각종 해산물 맛 보기! 바다느낌을 더 느끼고 싶으면 언제든지 사장님에게 무한리필~ 각종 해산물로 끝나지 않는 마지막 게장볶음밥!! 여기서 끝나지 않는 매운탕까지~ 사장님이 라면사리는 서비스로~~~~ ㅎ
$ 4.852
자건거여행!
요즘 눈이 많이 오는데 눈오기전에 친구와 자전거여행갔던걸 써보려합니다. 청주에서 세종호수공원까지갔어요 거리는 100km정도되요 세종호수공원이에요! 도착후 간단히 먹은 밥이에요! 집으로 복귀하면서 멋진 다리가 있어서 찍은사진입니다! 이건친구와 같이찍은사진이에요! 힘들었지만 친구와 좋은 추억이였습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 2.463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