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

haanaa317

☆별총총☆
사람 사는 이야기 :D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216 Followers
138 Following
December 22, 2017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금암면옥!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눈이 꽤 내리네요 ㅠㅠ 내일 아침 출근길에 운전 조심하셔야 할거같아요! 날이 추워 칼국수를 먹으러갔다 치돈을 먹고왔습니다!ㅎㅎ 치돈과 함께 먹은 돌솥비빔밥입니다 ㅎㅎ 나물이랑 야채도 많이 들어있고! 짜지 않았어요! 오늘의 주인공 치즈 돈가스입니다 ㅎㅎ 안에 치즈가 많이 들어있고 소스를 따로 아래쪽에 뿌려주세요 ㅎㅎㅎ완전 좋아요!!
$ 4.262
14
8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쟁반짜장면!
안녕하세요! 별총총입니다~☆ 날씨가 너무~ 추워요 ㅠㅠ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 오늘은 저녁에 평소 먹고싶었던 쟁반짜장면을 먹었습니다ㅎㅎㅎㅎ 예~~ 쟁반 짜장면과 탕수육 세트를 시켰습니다 ㅎㅎ 짬뽕국물은 1000원 추가하면 주는데 그냥 면 없는 짬뽕 입니다..ㅎㅎㅎ 진짜 맛있어요 ㅠㅠ 해물도 들어있고!! 짜장면 위에 고추가루는 제가 뿌린겁니다 ㅎㅎ 저는
$ 2.381
13
8
haanaa317
booksteem
7y
[별총총] 프랑스 자수 입문서 추천! 프랑스자수 스티치200 비기닝세트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오늘은 책을 추천하러 왔어요! 몇 달간 고민만 하고 시작하지 못한 프랑스 자수! 프랑스 자수 입문서를 샀습니다. (사실 남자친구가 사줬어요♡) 솜씨X경향미디어의 콜라보로 나온 프랑스 자수 스티치 200 비기닝 세트입니다! 세트라서 책과 함께 자수에 필요한 재료들이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박스로 와요! 박스를 딱 열었을 때 모습입니다
$ 3.348
15
12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해장엔 국밥이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제가 술을 마신건 아니구요! 어제 한잔한 제 남자친구를 위해 해장을 하러 갔습니다. 하지만 제가 순대국밥을 엄청 좋아한다는.. 김 때문에 잘 안보이네요ㅠㅠ 사실 늦게 일어나서 늦게 만나 점심이 한참 지난 후 먹은거라 사진이 멀쩡하지 못합니다ㅎㅎ 너무 배고파서 막 찍고 얼른 먹었어요 ㅎㅎ 짠! 순대 국밥은 밥이 따로 나오고
$ 3.897
14
18
haanaa317
kr
7y
[별총총 잡담] 오늘 하루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다들 하룻동안 안녕하셨나요! 전 오늘 상당히 정신이 없었습니다. 딱히 바쁜건 아니었지만 그냥 그런 날 있잖아요. 뭘 해도 집중할 수 없는 날 괜히 피곤해서 하루종일 자고 아르바이트 갔다오고 누워서 친구들 하고 카톡 하다 스팀잇을 켰습니다. 전에는 습관적으로 페이스북을 켰는데 이젠 스팀잇을 키네요 ㅎㅎ 좋은 거겠죠?? 이제
$ 1.452
11
4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야식은 치킨이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오늘은 배가고파서 야식으로 치킨을 먹었습니다!^^ 제 최애 치킨집 맛닭꼬에서요 ㅎㅎ ![20180129_215421.jpg]( 이 상태는 오리지날 현미베이크입니다! 하지만 어제는 파닭이 먹고싶어서!! 파파닭 현미베이크로 포장해 왔어요 ㅎㅎ 파와 소스는 다른 그릇에 준비했어요 ㅎㅎ 그냥 치킨위에 올려 먹어도 괜찮은데 저는 뭐든
$ 6.839
19
12
haanaa317
kr
7y
[별총총] 듀랑고스텔라
여러분 안녕하세요별총총입니다☆ 제가 1일 1포스팅을 하겠다고 다짐했지만.. 어제 포스팅을 못했습니다.ㅜㅜ 듀랑고 때문입니다. 게임이 실검1위를 해서 깔았는데 서버 접속이 1시간 걸린다길래 포기했죠 그랬는데 세상에 서버를 증설했더라구요 ㅠㅠㅠ 그럼 또 해보는게 예의 아니겠어요...ㅎㅎㅎㅎ 그렇게 어제 저는 침대에 기대서 약 5시간을 이것만 했습니다.. 점심 먹으러
$ 1.388
7
8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짬뽕VS짜장
안녕하세요 별총총입니다~☆ 다시 돌아온 먹스팀! 여러분은 짬뽕파인가요? 짜장파인가요? 저는 짬뽕파입니다!ㅎㅎ 맵고 칼칼한 맛을 좋아하는데요ㅎㅎ (사실 맵찌에요ㅎ.ㅎ) 오늘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중국집에 가서 짬뽕을 먹었습니다 ㅎㅎ 너무 배고파서 사진이 좀 별로인거 같지만 ㅎㅎ 여기는 금정반점입니다! 맛은 여타 중국집에 비해 엄청 맛있다는 아니지만! 시장 안
$ 3.459
19
16
haanaa317
krkr-newbie
7y
[별총총] 뉴비의 스팀잇 한달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제가 스팀잇에 가입한지 약 한달정도 지났습니다 ㅎㅎ 이제 슬슬 뉴비를 벗어나야하는데 아직도 저는 뉴비네요 ㅠㅠ 더 열심히 소통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지금 시작합니다! 뉴비가 느낀 스팀잇! 스팀잇은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중간형태 라고 느꼈습니다. 엄청 다르겠지만 방식이요! 그리고 다른 SNS와 다르게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고
$ 8.791
21
17
haanaa317
kr
7y
[별총총] 가상화폐 일기#4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가상화폐일기가 벌써 4번째네요! 저는 어제 거래소를 코빗에서 업비트로 바꿨답니다ㅎㅎ 거래할 수 있는 코인의 종류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추가로 스텔라루멘과 아인슈타이늄에 조금씩 넣어봤습니다ㅎㅎ 리플로 많은 손해를 봤습니다ㅜㅜ 원금은 찾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ㅎ 장이 술렁술렁하던데 부디 올라가면 좋겠습니다!!!!!!!!!
$ 6.875
19
23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닭불고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어제부터 진~짜 춥네요 ㅠ.ㅠ 너무 추워서 따끈한 음식이 먹고싶더라구요ㅎㅎ 원래 찌개를 먹으러 가려고 했는데.. 좀 멀어서 ㅠㅠ 가다 얼어죽을까봐ㅎㅎㅎ 알쌈으로 급 변경했습니다! 국물 닭불고기입니다 ㅎㅎ 우동면이 들어간 닭불고기입니다 ㅎㅎㅎ 국물이랑 함께 먹고싶을 때 먹으면 좋아요!! 치즈를 추가하면 참치마요로 밥을 바꿔줘서
$ 6.735
13
22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집에서 고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오늘도 미세먼지가 심했죠 ㅠ.ㅠ 건강 잘 챙기고 계신가요? 식당에서 먹어야만 먹스팀이 아니잖아요? 집에서 삼겹살과 목살을 구워먹었습니다!! 오늘의 밥상입니다! 아 진짜 밥상 너무 작아서 새로 사야할거같아오..ㅎ 사진에는 없지만 쌈배추와 익은 김치가 있었답니다! 그리고 저기 작은 접시에 담겨있는건 홀그레인 머스타드입니다 ㅎㅎㅎ
$ 2.063
9
6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오늘의 닭!찜닭!
안녕하세요 여러분별총총입니다☆ 오늘은 점심에 엄마랑 찜닭을 먹고왔습니다ㅎㅎ 짜장면을 먹을까 하다가 찜닭집에 눈에 띄어!! 찜닭으로 결정 ㅎㅎ 밥은 공기밥과 달걀밥이 있는데 저는 달걀밥으로 먹었어요ㅎㅎ 달걀밥에 소스 넣고 비벼먹으면 환상입니당♡ 저는 간장찜닭(금계찜닭)을 시켰는데 고추장찜닭도 있어요~그리고 매운 찜닭도 있습니당 ㅎㅎ 정말 예쁘지않나용?! 저는
$ 6.279
15
21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돈가스와 쫄면의 콜라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다들 식사 잘 챙겨드시고 계신가요? 저는 점심에 오~~랜만에 쫄면을 먹었어요ㅎㅎ 아삭아삭한 양배추, 보이지는 않지만 콩나물, 오이! 마지막으로 신의 한수 달걀! 완벽한 쫄면입니다♡ 저는 쫄면의 새콤한 맛을 좋아하는데 여기는 새콤하면서도 매콤해서 계속 들어갑니당ㅎㅎ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쫄면이랑 돈가쓰랑 먹으면 진짜 맛있는거!!
$ 2.931
12
7
haanaa317
pet
7y
[별총총] PHOTOGRAPHY / CAT
Two cats. galaxy note8
$ 1.271
4
2
haanaa317
kr-fashion
7y
[별총총] 평창 굿즈 / 스니커즈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제가 얼마 전 평창 스니커즈를 득템하였습니다! 롱패딩은 구할 수 없었는데 스니커즈는 운 좋게 바로 샀어요!! 롱패딩, 스니커즈 등등 좀 게임 스킨 맞추는 것같은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좋으니 리뷰 시작 해볼게용~ 역시 박스샷으로 시작을 해야죠^^ 저는 평창 올림픽 굿즈 제작에 가장 잘한 일은 평창을 안 넣고 이니셜을 따서
$ 3.145
6
8
haanaa317
kr
7y
[별총총]돌담에 속삭이는 햇발/김영랑
돌담에 속삭이는 햇발 돌담에 속삭이는 햇발같이 풀 아래 웃음 짓는 샘물같이 내 마음 고요히 고운 봄 길 위에 오늘 하루 하늘을 우러르고 싶다. 새악시 볼에 떠오는 부끄럼같이 시의 가슴 살포시 젖는 물결같이 보드레한 에메랄드 얇게 흐르는 실비단 하늘을 바라보고 싶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시를 매일 쓰겠다고 했는데 엄청 오랜만이죠ㅠ.ㅜ 사실 쓰기는
$ 4.757
8
7
haanaa317
muksteem
7y
[별총총 먹스팀] 야식은 역시 분식! 땡땡이 상추튀김!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지금은 다들 출출한 시간이죠 ㅎㅎ 저는 알바끝나고 오랜만에 분식집에 갔다왔습니다! 전북대 구정문 앞에 위치한 땡땡이 상추튀김입니다ㅎ 짠!! 분식집에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튀범과 김밥입니다ㅎㅎ 하지만 뭔가 부족해 보이죠ㅠㅠㅜ 그래서 시킨!!!라면! 그것도 떡!라!면! 저는 분식집에서 그냥 라면보다 떡라면을 자주 시켜먹어요
$ 6.198
13
20
haanaa317
kr
7y
[별총총 뷰티]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기초화장품 추천을 드리러왔어용ㅎㅎㅎ 겨울은 건조하고 추워서 각질이 잘 생기고 건조하기 쉬워서 보습에 신경써주셔야합니다! 아무리 좋은 파운데이션을 사용해도 들뜬다면 기초를 신경써주세요! 닥터벨머 데일리리페어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닥터벨머 윈터 솔루션 키트를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매할때는 할인해서 토너와
$ 4.317
16
9
1
haanaa317
kr
7y
[별총총] 가상화폐 일기#3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허허ㅠㅠㅜㅜㅜㅜㅜㅜㅜ 여러분 멘탈은 안녕하신가요...?? 엄청난 하락장이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ㅎ 제가 처음 코인에 들어올때 가격이더라구요ㅎㅎㅎㅎ 저의 투자금은 반절하고도...조금 더 사라졌겠죠!!!! 잊고 한 3달 지나면 올라있길 바라며 모두 부자되세요😊😊 얼른 알바 월급이 들어오면 좋겠어요 ㅠㅠㅠ 진짜 돈 많이 벌고싶어요!
$ 2.811
11
9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