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귀엽네요... ㅋㅋ
아마 스팀잇에 올라온 카카오뱅크 글을 보고, 지난 주 금요일날 신청했습니다.
전월실적 30만원을 만족하면 혜택이 있는데,
아무래도 저에게는 채우지 못할 실적입니다. ㅠㅠ
그래도 다행히 얼리버드 혜택으로 18년 1월달까지는 전월실적 없이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저한테 쓸 용도라고 하면... ATM기 이용밖에는 없긴 하지만... (CU에 설치된 ATM에서 수수료 무료)
애당초 많은 돈이 없습니다... ㅠ
사실 전월실적 채울만큼 쓰지도 않아서, 대부분의 체크카드가 혜택이 없습니다.
그래서 @naver에서 만든 네이버페이의 체크카드를 쓰고 있죠.
전월실적 없이 사용액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줍니다.
택배 올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 받은 카드, 줌마님 마켓에서 낙찰한 육포랑, 빔바님이 추천하신 캉티드, 혹은 낙관주의와 함께 주문한 다른 책까지...
무엇보다도 벨이 들리면 가장 반가운 사람이 택배기사님...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