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한달에 한 번 정도 와인을 마시는 날입니다. 오랜만에 좋은 사람들과 한잔 하니 좋군요.
식사도 좋았어서 테이스팀 글을 쓸까했는데, 취기가 은근히 올라와서 다음 기회로...
스팀몬스터, 아니 이제 스플린터랜드라고 불러야 할까요. 스몬이 트론 커뮤니티와 새로 진행하는 펀드레이징에서만 받을 수 있는 프로모 카드 중 두번째 카드의 스펙을 공개하였습니다.
스피드가 좀 느리긴 한데, 레인지에 스닉이 달려 있어서 이용도가 꽤 높을듯합니다. 이전처럼 스닉 대비로 맨 뒤에 쏜즈 있는 카드를 배치하는 전술은 이제 안 먹힐지도.
뭔가 술에 취해서 횡설수설하는 느낌입니다. 내일 일찍 깨야 하는데...
즐거운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