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의 서빙알바가 일하고 있는 오죽이네 입니다.
맨날 먹는 닭이 물려서 오늘은 쭈구미를 먹어봤어요~
솔직히 일반적으로 먹던 쭈구미 볶음일줄 알았는데...
아구찜 처럼 쭈구미를 해주드라구요~
어찌나 양이 많은지...
너무 양이 많아서 반만 올렸습니다;;;
이런 스타일로 먹는 건 처음이네요~
쭈구미가 싱싱해서인지, 콩나물이 아삭해서인지 식감이 매우 좋습니다.
점심시간만 아니었으면 몇시간 있을만 한데...바쁘게 먹느라 밥도 못 볶아 먹었네요~
보통 냉동 쭈구미를 쓰고 그걸 진한 양념으로 잡내나 상태를 잘 못보게 하는데, 여기는 생물이라 싱싱하고 양념도 순합니다~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지면 막 땡기지 않을수 있지만 먹다보면 안물리고 계속 들어갑니다 ㅎㅎㅎ
소주 한잔 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돈화문로11가길 25
아구찜 같은 쭈구미 <오죽이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