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가 되고 싶어서 고래 타투 하고 옴! 코로나 때문에 운동도 못하니...그냥 한 2주 쉬자는 마음으로 하고 왔네요~
매일 해야지 해야지~ 하는 마음으로 한 3년은 미뤄왔던거 같은데 하고 나니 속 시원해요 ㅋㅋㅋㅋ 더군다나 지인 소개로 엄청 저렴하게 했네요 ㅎㅎㅎ
이제 진짜 코인 고래 되는 일만 남았네...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