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페북에서 알게 됬는데... 좀 충격입니다.
아시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올리겠습니다
충격,혐오, 다시는 돼지 목살 못먹겠네요..
전부는 안그렇겠치만, 돈벌자고 먹는걸로 양심이 저버리면 천벌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