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좋은친구(
Hive account@gfriend96)가 되고싶은 부기입니다.
시즌 종료가 하루 정도 남았습니다.

저는 챔피언1은 달성했으니
이제 시즌등수 50등을 노려봅니다.
1,2위인
Hive account@jacekw님과
Hive account@bji1203님은 7000점이 넘는 넘사벽 점수군요 ㄷㄷㄷ
저는 남은시간 50등 진입을 위해 힘써봐야 겠습니다.

오늘도 일퀘 보상은.. 영 꽝이네요

아쉬운 마음에 언템드팩 4팩을 개봉해봅니다.

풀 포션을 먹였으나..
레전더리만 한장이군요..
에픽카드도.. 골드카드도 없네요
아쉽습니다.
오늘 하루 푹 쉬시고
건강하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