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눌님과 함께 병원 피검사를 하는 날이었습니다.
때문에 전날 저녁부터 아침까지 계속 금식이었습니다.
검사 마치고 함께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향했던 곳은 30년 전통의 태화돼지국밥집이었습니다.ㅋ
.
.
아침인데 아침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몇몇 계시는군요.
대부분 근처 사시는 동네분들 같은데...
가격이 적당하죠? 전 모듬국밥을 와이프는 순대국밥 주문!!!
.
.
조금 부족한듯한 밑반찬...
.
.
그러나 셀프코너에 가시면 이것 말고도 몇몇 반찬이 더 있습니다. 말그대로 먹고 싶은 사람이 챙겨드셔야 합니다.ㅋ
.
.
모듬국밥 나왔어요. 와~~ 양 보십시오.
진짜 푸짐합니다. 고기양 장난아니게 많네요.
.
.
고기랑 순대랑 진짜 잔뜩 들었어요.
여기는 특이하게 따로국밥을 주문하지 않으면 밥이 함께 들어가 있다는... 진짜 국밥이네요.ㅋㅋㅋ
.
.
국물도 아주 진하고 고기양이 많아서 너무 푸짐하게 잘 먹었답니다. 30년동안 안망하고 영업하는 이유가 있겠죠?ㅋㅋ
[테이스팀] 30년 전통의 돼지국밥 한그릇 냠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