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잘 지내고 계셨나요??ㅋㅋㅋ 요즘 괜히 바쁘단 핑계로 오랜만에 찾아온 것 같네요~^^
오늘 점심에 속이 불편해서 밥을 먹지 말까~ 하다가 그러면 또 배고플 것 같아서 먹었더니 아직까지도 속이 불편하네요 ㅠㅠ
그래서!! 저녁은 과감히 생략하기로 했답니다~ ㅋㅋㅋ
대리만족으로~ 지나 주말 먹은 삼겹살집 소개해 드릴께요~
상호 : 다미곰탕냉면
주소 : 충북 제천시 독순로 115-2
지난주말 친정 갔다가 제가 삼겹살 먹자고 그래서 갔던 곳이랍니다~
집이랑 가까워서 차를 안갖고 가도 된다는 장점이!!! 그래서 다같이 소주 한잔 먹을 수 있답니다~ 히히히히히
저희의 목적지가 보입니다요~
가게가 오나전 고풍스럽죠???ㅋㅋㅋ
맛도 좋고~ 가게도 이쁘고~ 일석이조랍니다~~
입구 오른쪽편에 대형 가마솥이 있답니다~
그렇지만~ 저는 곰탕은 안좋아하므로 패스!!! ㅋㅋㅋ
이제 메뉴를 봐 줍니다~
사실은 볼 것도 없었답니다~~
저의 목적은 오로지 삼겹살!!!! ㅋㅋㅋ
삼겹살 주문하고 주변을 살펴봅니다~
오~~~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가 왔었나봐요~ ㅋㅋㅋ
여기는 숯불은 아니랍니다~
가스불에 지글지글~!!!!
돌판 등장이요~!!!!
오~~~ 기다리던 삼겹살도 나와줍니다 ㅠㅠ
색깔 너무 곱지 않나요????ㅋㅋㅋ 완전 이쁜 선홍빛!!!!!
우선 돌판부터 지글지글 달궈줍니다요~!!!
돌판의 단점!!! 시간이 오래걸려요 ㅠㅠ
기다리는 사이 밑반찬을 세팅해 줍니다
삼겹살에 나오는 밑반찬인데 완전 풍성하지 않나요????
거기다가~ 맛도 좋답니다~!!!!^^
이제 삼겹살 올려줍니다요~!!!
여기에 김치가 빠지면 안되겠죠??
김치까지 세팅해 주면~
이제 기다리면 됩니다요~!!!!
드디어!!! 다 익었습니다~ ㅠㅠ
역시나!!! 돌판은 우릴 배신하지 않네요~
타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앞으로 친정갈때마다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내일는 광복절 쉬는날이네요~
다들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도 즐겁게 보내세요~^^
전 이제 퇴근하고 집으로 가야겠습니당~!!!
돌판에 지글지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