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

fuelbuddy

8기통
Available
Used
Resource Credits
433 Followers
304 Following
January 3, 2018
fuelbuddy
hive
3y
612년 , 1018년, 1592년! 공통점
창의적 사고
$ 0.000
2
1
cchyyy
kr-event
6y
fuelbuddy reblogged
[이벤트] 900팔로워 달성! 무조건 보팅 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올 2월 스팀잇을 시작하고.. 5개월차! 드디어 900팔로워를 달성했습니다! 1000팔로워도 머지 않았네요 ㅋㅋ 900팔로워를 기념해서 오랜만에 이벤트를 진행할까 합니다. 어떤 이벤트를 하면 좋을까 고민을 좀 해봤는데.. 역시나 적은 양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나눠줄 수 있는 풀보팅 이벤트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스팀가격이 많이 떨어져서 풀보팅시
$ 13.925
123
105
39
lovelyjane85
photokorea
6y
fuelbuddy reblogged
다둥이 엄마가 되었어요
36주 응급으로 출산!! 열이 계속되면 양수가 데워져서 아이 신경계에 이상이 온다고... 3-4일 안에 낫는게 정상인데.. 일주일째.. 병원갔더니 바로 서울대 교수에게 전화해서 날 보내는 담당 선생님. 서울대 오니까 분만실로 바로 가라고... 분만?! 예상치 못했기에 되게 긴장함.... 아이 심박이 빠르다고.... 임산부는 염증수치가 높아야 1이 넘지 않는데
$ 5.399
17
10
1
fuelbuddy
photokorea
6y
다둥이 아빠가 되었어요
힘들게 셋째를 임신하고 잘 있다가 36주가 되던때 와이프의 일주일동안 열로 인해 급히 사랑이가 태어나게 되었네요 너무 힘들어하는 와이프를 보면서 미안한 맘이 어찌나 밀려오는지 건강하면 좋겠다 라고 기도만 하고 손만 잡아줄수 없는 제가 어찌나 초라하게 느껴지던지 힘들게 태어난 우리 사랑이는 태어나자 말자 신생아 중환자실로 들어가 부모 품에 안겨 보지도 못하고
$ 6.349
22
39
fom
kr
6y
fuelbuddy reblogged
[5회차] 보팅만 하고 스팀달러 받자!!
스팀달러 보상을 100% 드립니다! ​ 참여 방법 오직! 보팅만 해주시면 됩니다! ​ 이 글을 리스팀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풀보팅!! 해드립니다 (페이아웃 전까지) ​ ​ 스팀달러 보상 보팅기여도 1등 30% 보팅기여도 2등 25% 보팅기여도 3등 20% 보팅기여도 4등 15% 랜덤추첨 2명 각 5% (부의 재분배) ​ steemd 사이트에서 rshares
$ 0.440
27
13
4
fuelbuddy
kr-photo
6y
포르쉐 골프대회
안년하세요 스티미언님들~~ 부산 베이사이드cc 에서 열린 포르쉐 골프 대회를 다녀왔습니다 날도 좋고 부산은 잔디가 많이 올라온 상태였는데 하필이면 저는 이시기에 꽃가루 알러지 땜에 약물 복용?? 을 한 상태라 깨끗한 정신에 게임을 할수가 없어 너무 아쉬웠네여 홀인원 경품이 마칸 이라던데 ... 저는 모든 상품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참가상이라도... 라운딩
$ 0.812
8
1
fuelbuddy
photokorea
6y
사우스케이프 다녀오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이번 시즌 두번째 원정으로 남해 사우스케이프 다녀왔습니다 첫번째 원정으로는 제주도 나인브릿지를 다녀 왔는데 웬걸 이번 원정때마다 날씨가 따라주질 않네요 제주도 는 2박3일동안 안개 비 바람 눈까지 모든 최악의 싱황은 다 겪고 이번에 사우스 케이프 원정은 장거리 운전으로 힘들게 도착했는데 갑자기 추워진 날씨 와 바람 다음날은 많은 비로
$ 6.655
12
7
dobdirection
muksteem
6y
fuelbuddy reblogged
[KR-life] 부산 스팀달러 스팀으로 결제가능한 해운대 카페&펍 테이블세터!!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저번 부산 글로벌 밋업 장소로 활용되었던 해운대 "테이블세터" 이곳 테이블세터를 간략히 설명드리고자 하면... 제가 소소하게 운영하고 있는 카페&펍이랍니다. 커피 그리고 음식 & 맥주 & 와인...등을 즐길수 있습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 39.357
72
78
18
fuelbuddy
kr
6y
와인상식편입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네요 출장이 너무 길어지다보니 오랜만에 와인상식편입니다 오랜만에 가져오는 와인이야기인만큼 무슨 소식을 전해야될까 고민을 많이하다가 오늘은 와인을 마실 때 하지말아야될 행동을 가지고 왔습니다. 와인을 마실 때 반드시 하면안된다!보다는 그냥 하지않는게 바람직한 에티켓이라고 생각해주세요~_ 첫 번째, 와인을 마실 때 ‘후루룩~’
$ 1.386
14
6
dulbbong
kr-toy
7y
fuelbuddy reblogged
추억의 장난감- 포켓몬스터 피규어
안녕하세요 뽕이입니다. 스팀잇을 둘러보다가 @fuelbuddy 님의 (Event) 추억의 장난감 ~~ 어서들 옛 기억 소환해보세요~~ 글을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릴 적 간직하셨던 아직도 가지고 계시는 그런 장난감이 있을꺼에요 저는 팽이가 기억에 남네요 그때는 줄로 감아서 옆 치기도 하고 내려 찍기도 하는 기술들이 많았는데 요즘 우리 아이들이 하는 팽이는
$ 0.166
8
4
1
fuelbuddy
kr
7y
생활상식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꽃샘추위도 어느정도 가신것 같고, 정말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아침에는 마냥 따뜻하다고만은 말할 수 없는데요. 제법 쌀쌀한 아침날씨에 얇은 봄옷을 입고 나갔다가 감기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걱정이네요ㅠ_ㅠ 봄환절기에는 특히 일교차가 심하고, 건조해서 감기를 비롯해 많은 질병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죠. 그렇지만
$ 0.535
10
11
dulbbong
kr-event
7y
fuelbuddy reblogged
(이벤트) 첫번째 이벤트 수제 가죽팔찌 나눔!
안녕하세요 뽕이입니다. 오늘은 어제 예고했던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이벤트를 하는 이유는! 없습니다! 그간 스팀잇을 하면서 여러가지 많은 점을 느꼈고, 저도 이벤트를 진행해보고 싶었던게 이유가 되겠네요. 아래 글 읽어주세요 ㅎㅎ (일상) 가죽팔찌와 Ray(옥스포드) 상품은 가죽팔찌입니다. 천연가죽으로 만들었습니다! 수요가 있을지 고민이지만... 그래도
$ 0.327
11
21
2
fuelbuddy
kr-event
7y
(Event) 추억의 장난감 ~~ 어서들 옛 기억 소환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제가 내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해보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너무 감사하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워낙 기계 치라 프로그램 활용도 잘 못하고 해서 좀더 좋은 방법을 찾고 고민하다가 이벤트 내용을 변경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 내용은 “추억의 장난감” 많은 분들이 어릴 적 간직하셨던 아직도 가지고 계시는
$ 1.594
16
18
6
jhy2246
kr
7y
fuelbuddy reblogged
@fuelbuddy님 옥스포드 도착했어요
시댁에 들려 저녁 얻어 먹고 놀다 늦은 저녁 집에 왔어요 커다란 상자가 도착 해 있더군요 음 ~ 왔군^^ 부산에서 하루만에 날아왔어요 @fuelbuddy님의 이벤트에 당첨되어 옥스포드블럭이 도착한 것입니다 반가움에 얼른 개봉해 보았답니다 조카에게 선물할것이긴 하지만 너무 오랜만에 보는 블럭이라 내용물이 궁금했어요 살살 조심조심 꺼내보았어요 휴~~ 너무 귀여워요
$ 4.577
20
20
1
fuelbuddy
kr
7y
자동차 상식 -주유중 엔진 정지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오늘은 주유중 엔진 정지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많은 분들이 주유를 할때 시동을 켠 채로 하시는 분들이 제법 많습니다. 주유시 시동을 꺼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첫번째로는 폭발 및 화재의 위험성 때문인데요. 금속으로 되어있는 자동차는 엔진을 켜놓은 상태에서 정전기나 스파크가 일어나기 쉽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기중에 떠다니는
$ 3.093
9
4
cchyyy
muksteem
7y
fuelbuddy reblogged
[먹스팀] 태국 현지인이 요리하는 광교의 '방콕스토리'
방콕 스토리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대학1로64번길 55 저는 동남아 요리를 먹을 때, 생X거스틴을 주로 갑니다. 맛도 무난하고 체인점도 많아서 자주 찾는 것 같네요~ 그런데 집 주변에 괜찮은 태국 음식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직접 찾아가봤습니다! 또 태국 현지인이 직접 요리한다니 안가볼 수 없었죠. 과연 방콕 길거리에서 먹었던 팟타이의 맛을 보여줄지..
$ 5.382
45
71
1
fuelbuddy
kr
7y
수정중입니다.
..
$ 0.000
1
5
fuelbuddy
kr
7y
자동차 상식-3 - 에어컨 관리법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이제 추위도 어느정도 지나가고 곧 따뜻한 봄이 찾아오겠네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요즘에는 정보가 곧 힘이 되는 시대죠 ^^ 내 자동차도 얼마나 잘 알고 관리 하느냐에 따라 오래타고 깨끗하게 유지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풀리기 시작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에어컨 관리하는 법에 대해 얘기 해볼까 합니다. 봄이 다가오고 본격적인
$ 0.473
11
3
fuelbuddy
kr
7y
생활 속 이야기.. 미세먼지편..
비가 내려 대체로 쌀쌀한 오늘이네요~ 이제 정말 봄이 오면 황사,미세먼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겠네요ㅠ_ㅠ 파란 하늘과 하얀구름이 보고싶어 고개를 들어보지만 안타깝게도 뿌옇고 흐린 하늘만 눈에 들어오지요. 봄이면 기승을 부리는 황사는, 중국의 흙먼지를 타고 날아온 자연현상이고, 미세먼지는 자동차나 공장, 가정등에서 석탄이나 석유가 연소되면서 배출된 인위적인
$ 0.572
10
fuelbuddy
kr
7y
(EVENT) 내수시장 살리기 이벤트 결과 발표~~~~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내수시장살리기 두번째 이벤트에 당첨되신 @jhy2246 님 축하드립니다. 총 14분이 참여 해 주셨어요 ~~ @cowongloball @jobviet @cookingwoman @jjan @goodhello @thegreatgatsby @capzzang @lovelyjane85 @anjuhyun @hwa2ting @jhy2246 @wooboo
$ 1.601
8
10
1

Follow, be first to know

Nothing found in blo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