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봄 글쓰면 담배값 준다기에 2주동안 기다려 가입했는데 그땐 사람냄새도 펄펄 나고 재미도 조금있고 볼만한 글도 많터만 점점 노가다 글 스팀잇이 되가네 가입하기 편하고 글쓰기 쉬어도 될까말까한데 어느덧 우리모두 돈만좋아" 스팀 고시생 새로운 판대기에 시작인가 아님 그냥 오랫동안 고인물 스팀가뭄 바락인가
기다려 가입했는데
그땐 사람냄새도 펄펄 나고
재미도 조금있고 볼만한 글도 많터만
점점 노가다 글 스팀잇이 되가네
가입하기 편하고 글쓰기 쉬어도 될까말까한데
어느덧 우리모두 돈만좋아" 스팀 고시생
새로운 판대기에 시작인가 아님 그냥
오랫동안 고인물 스팀가뭄 바락인가
Peace Hive account@freeg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