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지하철 한정거장 걸어오니,
왠지 눈에 띄는 카페가 있어 들어가봤습니다
색깔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안에 들어가보니, 맛있는 빵이 있네요
메뉴판도 한컷
아침햇살도 좋고, 계단도 예쁘네요
테이플 사진으로 분위기를 말해봅니다
그리고 커피한잔ㅎ
행복은 멀리있지 않아요
다들 행복하세요~~^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장전동 장전온천천로89번길 2
맛나는 카페에서 여유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