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을 먹고, 아내와 함께 갔던 카페입니다
시내에서 멀고, 분위기좋고, 공간도 넓고..
요즘은 이런카페를 찾아다닙니다ㅎ
밤에 가서 그런지, 조명빛이 아주 멋지더라고요ㅎ
이집에서 제일 잘나가는 해수염? 커피와 아이스바닐라라테를 주문했습니다
너무 늦게가서 그런지 빵은 다팔리고 없더라고요
그래서 요기 할겸 쿠키를 시켰습니다
딱딱할줄 알았는데, 아주 촉촉하네요
이번 카페선정에 아내가 아주 흡족해 하는군요ㅎ
가족들이 좋아하니까 좋네요!!^^
다음언도 주변에 오게 된다면 또 와보고 싶네요
그때는 제가 해수염커피를 먹어봐야 겠습니다
대한민국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물금리 376-12 물금읍 물금리 376-12 양산시 경상남도 KR 50603
주말에가봤던 카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